가수 정준영,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로 데뷔!?

in #kr6 years ago (edited)

정준영.jpg

가수 정준영이 어제(1월 17일)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임단 '팀공두'에 입단을 했다고합니다! 이 소식을 듣고 정말 깜짝놀랐네요~ 노래도 잘하지만 배틀그라운드 게임도 수준급의 실력을 가졌다고해요. TV 예능프로그램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자주 보였었는데, 취미로만 하는 줄 알았더니 프로게이머를 향한 의지와 노력이 대단했다고합니다.

이제는 팀공두의 정식 일원으로 체계화된 코칭 시스템과 컨텐츠 체작 등을 지원받게됩니다. 프로게이머로서 성장해나갈 정준영의 앞날에 응원의 박수를 드리고싶습니다. 그렇다고 가수와 방송을 끝낸다는건 아니므로 앞으로 모습이 더욱 기대됩니다. 개인적으로 가수 정준영이 슈퍼스타K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올 때부터 쭈욱 지켜봐왔는데 정말 하고픈 일은 다 하고 재미있게 즐기며 사는거 같아 부럽습니다.

Sort:  

헉...ㅋㅋㅋ 연예인 프로게이머라니..잘하나봐요ㅋㅋ

티비에서 게임 자주하는모습 비쳤는데 정말 좋아하고, 잘하기위해 노력한다고합니다~~ 놀랐어요 ㅎㅎ

우와, 연예인이 프로게이머 입단이라니 놀랐습니다~ 정준영은 정말 볼수록 호감이네요 !

맞습니다. 연예인이 프로게이머 까지 하는건 최초가 아닐까합니다~ 정말 하고싶은건 다하는 정준영만의 스타일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56.22
ETH 3126.9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