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준의 품위유머] 초보자 연봉이 더 높은 이유

in #kr6 years ago (edited)

사장이 두 명의 구직자들과 연봉 협상을 하는데 한 사람은 경력자였고 다른 한 사람은 초보자였다.

경력자가 말했다.

 “저는 5년 경력이 있으니 연봉 5천만원 정도 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번엔 초보자가 말했다.

"저는 그 일을 전혀 해본 적이 없습니다. 그러니 1억원은 받아야겠습니다.”


“뭐라고? 무경력자가 어떻게 그렇게 많은 연봉을 요구하지?”

하고 눈이 동그래진 사장이 되묻자 초보자가 대답했다.

“생각을 해 보세요. 모르는 일을 해야하니 내가..

.

.

.

.

.

.

얼마나 힘들겠냐구요?” 


품위유머닷컴 http://www.best.co.kr 

Sort:  

힘들어하는 뉴비들에게도 풀보팅을 지급하라..ㅎㅎ
즐거운 한주가 또 시작되었네요.

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아침에 유쾌하게 웃고 갑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Congratulations @isson9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맞는말이군요. ㅋㅋㅋㅋㅋ
모르는일하면 더 받아야죠


팔로 꾸욱~❤

감사합니다

세상은 내가 생각하는대로 가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러면 좋은데 세상이 순순히 따라오지않죠^^

그냥 따라오게 만들어 버릴까요?

따라오라고 해서 순순히 따라오면 그렇게 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하하하하

나름대로 이유가 있네요.

웃다 갑니다.

네 또 오십시요

논리적인 개소리군요 ㅋㅋㅋ

오~~ 이런 개그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314.14
ETH 2890.0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