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 painting] steel cut copy (그림 과정 첨부)

in #kr7 years ago (edited)

qqq4.jpg

안녕하세요. @isolet 입니다.

영화의 스틸컷을 보고 그렸었는데,

완성은 아니지만 느낌만 살린 정도에서 마무리 한 그림이예요.

영화를 보고 나서 그린 건 아니라 어떤 영화인지는 잘 모르겠네요ㅜㅜ..

이번에는 아래에 그림 과정도 같이 첨부해봅니다ㅎㅎ

사용 툴은 포토샵 입니다.


Hello. I am @isolet.

I saw the film cut off from the film.

It is not complete.

I just finished my feeling.

It's not after watching a movie.

I don't know what kind of movie it is.

This time, I attach the picture process together.

Use tool is photoshop.


qqq1.jpg
qqq2.jpgqqq3.jpgqqq4.jpg

Sort:  

킥애스의 힛걸입니다. 아마 방탄조끼를 입은 킥 애스를 총으로 쏘는 장면일 겁니다. 총의 메탈질감이 잘 살아났네요.

덧글 감사합니다~무작위로 수집한 사진 이미지 중에
마음에 드는 걸 골라 그리다보니
정작 어떤 영화의 어떤 인물인지는 모르고 있었네요ㅜㅜㅎㅎ

아 킥애스였군요. 장면은 분명히 기억 나는데 어떤 영화인지 몰랐네요. ㅎㅎ

클로이 모레츠 똑같네요~~~
과정만 보면 슥삭 슥삭하니 완성!!
엄청 신기해요~~~~~+ㅅ+

+ㅅ+전 울곰님 그림도 신기해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스팀잇 세계의 좋아요를 업보팅, 나빠요!를 다운보팅이라고 합니다.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4.01 / 8개 / 합계 : 32.06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신기합니다

어떤 부분이 신기하신가요ㅎㅎ..

앗, 크로이 모네츠죠? 킥애스의 한장면 같아요~ ^^

예전 영화인데도 잘 알아보셨네요ㅎㅎ!

어릴 적 클로이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웠는데 많이 컷죠 ^^ ㅎㅎ
약간 지푸린 눈썹 표현까지 한 걸보니 엄치척!!

전부 정리되진 않았지만 인상은 얼추 나왔지요ㅎㅎ..
어릴 적 모습은 어떤지 궁금하네요ㅎㅎ

앗. 많이 익숙한데요? 무슨 영화인지 모르겠네요.

어디서 한 번 쯤 보셨을지도 몰랐나 봅니다ㅎㅎ

Fabulous ! followed you but i cant upvote now because my voting power is too low !
please follow and upvote.
Take a look at mt portrait here : https://steemit.com/art/@arkaprava/my-art-with-ball-point-pen-gandalf-lord-of-the-rings-character-one-of-my-favorite

wow~~ your drawing is cool!!

thanks a lot

Goooooood!

당사자가 좋아합니다. ^^
(진심, 클로이 모레츠가 이 그림 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안돼요ㅜㅜㅋㅋㅋㅋㅋ그럼 더 예쁘게 그려야 할 듯ㅜㅜㅋㅋ

와 .. 포토샵으로 저런 효과가 가능하다니 ...

신기하네요 ...잘보고 갑니다.

네ㅎㅎ 포토샵은 정말 편리한 디지털 도구라고 생각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062.81
ETH 3068.4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