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모바일 게임하면서 생각난 아이디어

in #kr6 years ago

허접개발자가 답변드립니다.
생각해보면 간단한듯 하면서 간단하지 않습니다. ㅋㅋ 이게 먼소리야라고 하시겠지만...

간단히 생각해보면 OpenAPI를 만들어서 해당 검색어로 DB에 물품을 검색하는 기능(저장 , 수정,삭제 , 조회) 기능을 만들면 가능하지 않을까요?

하지만 데이터 양과 반응속도 이것저것 고려해야할꺼 같고 , 데이터에 대한 무결성도 검증을 해야하기 때문에... 간단하면서도 간단하지 않은게 될꺼같습니다.

그냥 그럴꺼 같다라는 생각입니다. 그런데 실질적으로 해보면 되긴 할꺼같습니다.

API는 java , c# 등을 이용하면 구현이 간단하지 싶습니다.

Sort:  

단순히 저 기능을 구현해 보는건 간단하지만
실제로 많은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거래가 이루어지면 그냥 CRUD하는 문제가 아니다 이런느낌일까요 ㅋㅋ?

네 맞습니다. 데이터 무결성을 검증하는게 가장 우선과제일듯 합니다. 저도 실질적으로 경험해보지 않은 분야라 자신있게 대답해 드리지 못해서 죄송하네요. ㅎㅎ ;; 결국 경험자가 나타나서 댓글을 달아주시던지 헤딩해보는 수밖에 없을꺼 같습니다.

아니에요 ㅋㅋ 이정도 조언이라도 큰 도움이 됩니다
역시 중요한거 실제로 해보는거겠죠 ㅋㅋ
저만 생각하는건 아닐테지만 실제로 해보는 사람은 많지 않을테니까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02.61
ETH 3485.2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