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마우스 AS

in #kr6 years ago

로지텍 마우스 G603을 구매한지 일주일 만에 휠이 고장났습니다.

이렇게 생긴 녀석입니다.

제가 손이 큰 편이라 로지텍 마우스를 선호합니다.

무선 마우스중 110cm가 넘는 마우스가 로지텍 말고는 별로 없더군요.

G603은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도 괜찮습니다.

그런데 불과 구매한지 일주일만에 휠 먹통현상이 생겼네요.

종종 G603에 휠 먹통이 생긴다라고 인터넷에 올라와있더군요.

그래서 AS센터를 방문했습니다.

여러지점이 있는데 가까운 사당AS센터로..

그런데 사당 AS센터는 분점이라 바로 교환은 안되고 몇일뒤 교환, 방문해서 찾아가라 하네요.

아....

찾으로 갈려면 점심시간에 가야하는데.. 매우 귀찮습니다.

로지텍 AS 메롱!!

Sort:  

그래도 제 기억엔 거긴 수리보단 걍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던데 분점이라 바로 안해주는군요 ㅠㅠ

네 그런거 같습니다. 사당 AS센터 규모가 너무 소규모라 그런가 봅니다.

로지텍 알아보고있었는데... 메롱이군요ㅋㅋㅋ

아 진짜 아쉽네요 ㅠ
택배로는 안보내준데요? ㅠ

네 택배로 보내주면 안됩니까라고 물어봤지만 방문수령입니다라고 답변받고 찾으로 다녀왔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96.23
ETH 2757.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