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으로 블로그라는 것을 제대로 해볼까 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가상화폐에 대해 알아보다가 스팀이란 화폐를 알았는데 실제 운영이 잘 되고 있다는 얘기를 보고 가입했습니다.

베타라고는 하나 현재 개발되는 플랫폼들 중에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고..

블로그를 잠깐 했었고 온라인 제휴마케팅 관련해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블로그와는 다르게 노트 프로그램들처럼 글만 편하게 쓸 수 있어서 어찌보면 좋은 것 같기도 하네요.

약간은 적응이 안되기도 하지만.. ㅎㅎ

한 2주 전에 가입했는데 오늘에서야 메일이 날아왔습니다.

가입 후 거의 매일 확인했는데도 메일이 안와서 이거 뭐 이래? 생각했는데

다행히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가입은 됐네요.

가입이 안되서 정보만 가져가는 사기인가.. 했는데 워낙 가상화폐에 오랜 기간 거래되고 있던 코인이라 믿어보자.. 하기도 했고.. ㅎㅎ

의심 반 답답함 반?

아무쪼록 자주 뵙겠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어떤 내용의 글 써주실지 흥미로워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시기 바래요!

환영합니다! 저도 가입한지 이제 열흘 남짓 되었지만, 가입 신청해놓고 슬슬 까먹을
때쯤 메일이 오더군요 ㅎㅎ 앞으로 많은 활동 부탁드리면서 보팅드리고 갑니다!

어서오세요~ 자주소통해요~~
처음에 스팀잇 어려워도 포기하지 마시고 힘내세요~

가상화폐 뉴스, 일상생활, 게임방송 하는 @smigol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143.01
ETH 3154.83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