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광고영상, 홍보영상, 메뉴얼영상 제작 프로젝트 제안

in #kr7 years ago (edited)

main.jpg

안녕하세요 isjw84입니다.

저의 전공은 영상제작 및 모션그래픽분야입니다.
저도 많은 스티머 분들처럼 스팀잇의 활성화를 위해 재능기부를 하고자 이렇게 제안을 드립니다.

어떤 정보를 누군가에게 알려줄때 여러 방법이 있겠지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영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스팀잇을 홍보할 수 있는 영상(15초나 30초 광고)이나 "스팀잇을 이렇게 이용하세요"라고 알려줄수있는 메뉴얼 영상이 있다면 스팀잇이 빠르게 확산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먼저 광고 영상을 제작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면 어떨까 합니다.

- 제작준비 -

영상 제작에 필요한 정보


영상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위해서는 당연히 내용과 구성이 있어야겠지요?^^
저는 아직 스팀잇 초보이기에 메뉴얼이나 스팀잇의 진정한 가치 등등의 영상 제작에 필요한 정보면에서는 매우 부족합니다.
이부분은 고래분들의 도움을 받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러이러한 내용이 들어가야 하고 또 영상에서 스팀잇의 이런 가치가 표출되어야 한다 같은 부분들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캐치프레이즈를 만들어도 좋을것 같구요.
여러분들의 어떤 아이디어든지 수렴해서 최종회의를 통해 결정하면 될 것 같습니다.
많은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혹시 스토리보드 구성에 일가견이 있으신분은 참여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영상 제작


내용과 구성이 결정이 되고 스토리보드가 나오면 그것을 토대로 제가 영상을 제작하겠습니다.
1차 시안 제작 후, 여러분들의 의견이 반영되는 지속적인 수정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만족할때까지 수정할 예정입니다.

배경음악


광고에는 역시 음악이 한몫 하죠.
영상은 시각이 5할, 청각이 5할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저는 아이폰 광고 음악 같은 "딴딴딴따단딴" 하는 그런 분위기가 계속 떠오르네요^^
혹시 미디나 작곡이 가능하신 분이 계시면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나레이션


음악 못지않게 광고에서 중요한게 바로 나레이션입니다.
어떠한 설명이 자막으로 나오는거보다는 성우의 목소리로 듣는것이 전달력이 훨씬 강하죠.
저는 목소리가 좋지 않습니다 ㅠㅠ
목소리 좋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영상 제작 프로세스]

  1. 정보취합
  2. 스토리보드 제작
  3. 영상제작
  4. 음악제작
  5. 성우녹음
  6. 시안 및 수정(반복)
  7. 최종완성

일단은 이렇게 기획을 잡고 있는데요.
너무 거창하게 가는건 아닌지 싶습니다^^

아래 영상은 제 모션그래픽 포트폴리오 영상중 한개입니다.
참고해주세요^^

모든 스티머 분들이 함께 참여하고 제작되어 홍보되는 영상을 상상해보면 가슴이 뜁니다.

더 필요한 부분이나 의견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남겨주세요!^^

Sort:  

대단하시네요. 멋집니다

업봇을 안할 수가 없군요. 티는 안나도 말이죠.
대단합니다. 본인 취미로 스티밋을 이용할 수도 있을텐데 그보다 더 열정을 보태주시는 분들이 이곳에는 많네요 응원합니다!!
제가 해드릴 수 있는게 무엇이 있을지 또 고민해보겠습니다

제가 스티밋을 위해 할수있는게 이것밖에 없는게 안타까울따름입니다.
광고영상 제작에 작은 도움이라도 되어주신다면 더할나위 없을거 같습니다^^

이것밖에 라뇨. ...엄청난재능인데..
project 태그를 kr-project 로 바꿔주시면 제가 가끔 확인하고 추천 누르겠습니다.

도움이 되고 싶지만 재능이 없어서 멀리서 지켜볼수밖에 없네요. ㅠㅠ 진심으로 결실이 맺어지길 바라며 응원합니다.

멀리서라도 응원해주시면 많은 힘이 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와 영상 너무 멋지네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멋진 영상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와 영상이 진짜 멋있네요. 능력자 분들이 많아서 스티밋의 미래가 밝은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열심히 만들겠습니다! :)

와우 잘만드셨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영상 능력자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46.65
ETH 3107.45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