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허접의 웹툰 만화] 스팀잇 더 비기닝 - 1화

in #kr7 years ago (edited)

a1.png

웹툰1.jpg

다음편(2화) 보기

아 마우스로 그리려니까 정신병 걸릴뻔했어요 ㅋㅋ
웹툰이나 그림 이런거 진짜 못그리는데
이야기를 글로만 쓰는거보다 만화로 보여주는게 재미있을거같아 되지도 않는 실력으로 한번 그려봤습니다^^
그림 욕하셔도 되요 ㅠㅠ

PS. 오늘 태블릿 사러갑니다. 마우스가 태블릿으로 바뀐다고 나아지진 않겠지만^^;

Sort:  

능력자가 나타났다! 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농담..이시죠...?^^;
진짜 능력자분들께 송구스럽습니다^^

ㅋㅋ 재미있게 잘 봤어요!

재미있게 보셧다니 감사합니다^^

ㅎㅎㅎ기대되요ㅎㅎ
봇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다음편 기대해주세요 ㅋ

재밌게 잘봤어요 ㅋㅋ 다음편도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기대해주세요~~^^

타블렛 사는데 보태시라고 약소하지만 업보트 했습니다

오 감사합니다^^
힘이 납니다!! :)

그림 그리는 분! 격하게 환영합니다 ㅋ그리고 저랑 비슷한 소재로 만화를 시작하셨군요 더더욱 반갑습니다 ㅋ
마우스 그림도 나름 매력이 분명 있습니다 ㅋㅋ
허나 오늘 타블렛을 사러 가셔다니 타블렛으로 그려나갈 만화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 및 추천 꾸욱!

감사합니다^^
연장이 바뀐다고 그림 실력이 나아지진 않겠지만
마우스로 그리다가는 손목에 쥐날것 같더라구요 ㅋㅋ

마우스로 그리셨는데 손으로 제가 종이에 그린 거 보다 낫군요.

ㅜㅠㅜㅜㅜㅜㅜㅜㅜ

잘 보고 갑니다!

이렇게 칭찬을 아끼지 않아주시다니 감사합니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144.34
ETH 3517.40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