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월 임대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런 착하고 좋은 임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스파를 임대받아서 저도 이제 이벤트를 할수 있었으면 하고 오늘 아침 생각에 젖어 있었습니다.
저는 심리상담가로서 살아왔기에 만약 제가 이벤트를 한다면 이런 "힐링"을 주제로 한 이벤트를 하고 싶었습니다.
"자기사랑"...자기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모든 사랑의 기본이고 이는 자존감을 높여줍니다. 그러므로 댓글에 몇줄 "오늘 나 자신이 ~것을 매우 잘 했기에 상을 주고 싶다. "
"두려움 극복 " ...자신이 크든 작든 두려움을 극복한 것을 나누고 보팅받기
"용서 " ....누군가를 용서하고 편안해진 이야기를 나누고 보팅받기
"생각하기" ...현대인들이 생각을 많이 안하죠 특히 이삼십대는 생각하는 법을 따로 배워야 할 정도입니다. 제가 그동안 상담하면서 보면..그래서 예를 들어, 사랑이란? 하는 키워드에 대한 대답을 하고 보팅받기...
생각 그리고 자기 치유, 그리고 긍정적 생각 키우기, 타인에 대한 사랑과 나눔...이런 것들을 격려하고 지지하는 보팅이벤트를 하고 싶습니다.
또한 제가 작가로서 책을 내기도 했기에 좋은 글을 쓰는 사람들을 격려하고 지지하기 위한 이벤트도 생각해 볼것입니다.
kr-youyh도 좋고요. 그냥 임대도 모두 좋습니다. 심리는 모든 사람들에게 해당되는 것이니까요.
위에것은 아침에 생각해 본것을 따로 정리없이 적은것인데요. 만약 임대를 받는다면 더 진지하고 구체적으로 계획하여 실행할 것입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55.40
ETH 3139.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