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어떤 맛일까?!

in #kr6 years ago

01D51948-6A01-4337-A19E-495C55A10E7F.jpeg

전철역 앞에 있는 카페인데, 항상 궁금해하면서도 언제나 그랬듯이 아메리카노를......

언젠간 맛보고 말테다......

Sort: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sanjugangber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수박맛이죠 뭐 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가 이상하게 더낫다그졍?

태국에서 배워왔다고 하니.. 뭔가 다른 게 있을 수도.. ㅎㅎ

핫 땡모반인가여
쥬씨의 수박쥬스와는 또다른 맛인데

아 그냥 일반 커피점입니다. ㅎㅎㅎ 개인이 운영하시는 것 같았어요!

ㅋㅋ 태국에서 배워왔다하니 무슨 맛일지 궁금은합니다..

저도 궁금해여.... ㅋㅋ

ㅋㅋㅋ드셔보시고 나중에 알러주세요 ㅎㅎ

와 저 태국가서 배워온이 상당한 마케팅효과가 잇네요?! 진짜 먹어보고 싶어욬ㅋㅋ

생각보다 드시는 분이 없는 것 같아서.. 의심만 한 가득입니다 ㅋㅋ

저는 사먹어볼거같아욯ㅎㅎㅎ 괜히 저런거 궁금해서 못참거든욬ㅋㅋ

저같은 호갱(?)을 위한 마케팅전략인가?ㅎㅎ

수박쥬스면 당연히 수박맛이겠죠!! ㅋㅋㅋ

다르다고 하네요!!! ㅋㅋㅋ 물론 맛본 적은 없지만..

저도 수박 쥬스 너무 좋아하는데 요즘은 설탕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 태국에서 배워온 건 어떨까 궁금합니다~

그래서 저는 미리 시럽 절반만 넣어달라고 하거든요. 맛있는 건 분명 무언가를 첨가했을 거라 의심을 해서... ㅋㅋ

태국 카오산로드에서 먹었던 수박쥬스가 진짜 맛있었는데 그맛이라면 당장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ㅎㅎㅎ

카오산로드를 못 가본 게 한인데... 언제쯤 갈 수 있으련지.... ㅎㅎ
부럽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564.26
ETH 3223.4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