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7일차. 그리고 첫 보상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시작한지 딱 7일째 되는날이네요.
그리고 오늘 첫 보상인 0.60정도의 보상을 받았습니다.
지갑을 이리저리 확인해보다가 무언가를 클릭했는데
스팀파워랑 스팀달러가 약간? 올랐네요...아직도 스팀잇을 정확히 이해 못하고
어려움을 겪고있는 뉴비입니다 ㅎㅎㅎㅎ
조금더 공부하고 알아가봐야 겠네요...
다른 스티머분들 글을 읽어가며 배우고 조금 멀리 내다봐야겠어요.

Sort:  

축하합니다~ 힘내시라고 얼마되 않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앞으로 종종 뵈어요~

감사합니다! 많이 배우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아직도 일주일이 안되어서 ㅎㅎ 포스팅보고나니 저도 보상받아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주말잘보내세요 ㅎ

아직 배울것도 많고 갈길이 머네요 ㅠㅠㅠㅠ 주말 잘보내세요~

축하해요XD !!! 어려운만큼 매력적인 것 같아요 스팀잇은 ㅎㅎ

그런거 같아요ㅎㅎㅎ 아직 갈길이 멀지만 꾸준히 해봐야겟어요!

축하드려요~ 소셜을 즐기면서이렇게 보상도 받는다는게 참 신기하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즐기면서 해야겠어요 😁

축하드려요~^^
저는 아직 첫 보상도 못받은 뉴비라 ㅎㅎ
지갑을 봐도 모르겠는거 투성이라 공부할게 너무 많아요 ㅠ
보팅하고 팔로해요~ 소통하며 지내요^^

감사합니다~ 배움이 절실하네요 😃

축하해요!! 저도 뉴비인데 보상 받으면 너무 신기할것 같네요 >_< 화이팅!!

감사해요~ 아직도 많이 배워야 할거 같아요 😄

축하드려요. 전 이제 시작이라 아직 많이 배워야 겠네요.
자주 소통드릴게요~
보팅 드리고 갈게요 ^^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거의 비슷한 시간에 시작한 뉴비다 보니 첫 글에 대해서는 비슷한 보상을 받았네요.
단지 보상때문을 목표로 시작한건 아니니 좀 더 앞을 보고 즐겁게 스티밍 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서로 힘내요~

정말추카드려요! 오늘은 맛있는거 드세요!

안그래도 치킨을 흡입했답니다 ^^

축하드립니다. 전 아직 며칠 안되어서 보상을 못 받아봤어요~!! 블로그도 처음이라 어려워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서로 소통하고 성장해나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504.03
ETH 3578.30
USDT 1.00
SBD 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