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로 적게나마 간식값벌었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스마트폰이 발전하면서 돈을 벌수있는 방법이 무궁무진해 졌네요.
저는 아침이나 밤에 하루를 시작을 알리거나 마무리를 할때 꼭 앱테크를 해요.
큰돈은 아니지만 각종 포인트들을 적립하다보면 사은품도 받을수 있고 모인 포인트로
현금처럼 쓸수 있기때문에 매일 빠짐없이 하고있네요.
제일 쏠쏠한건 아무래도 캐시슬라이드인거 같아요. 거의 5만원정도 쓴거같네요.
앱테크.png
그리고 ok캐쉬백, gs포인트, 해피포인트 등 좀 많이 하고있네요.;;;그렇다고 중독은 아니에욯ㅎㅎㅎ
저보다 더하신 분들도 계실테지만 저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폰이랑 공기계 이렇게 2개로 돌리고 있어요.
많이 하시는분들은 한 5개정도로 돌리신다고 하는데 그정도는 못할꺼 같네요.
그래도 한달에 만원정도는 모이니 쏠쏠한재미가 있어요.
혹시 추천해주실 포인트 어플있으시면 추천부탁드려요~
캐시슬라이드 처음가입하신 분들은 rnjswnstjr 이 아이디 추천 부탁드려요~

Sort:  

아 허니포인트 같은 것도 좋다고 하던데요 ㅎㅎ 그것도 해보시길

감사합니닿ㅎㅎ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Congratulations @iron-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187.97
ETH 3476.1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