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dmgpol09 님께서 추천해주셔서 방문했습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셔서 7일 동안 (2018.03.24 ~ 2018.03.30) 업로드 하시는 글에 고정적으로 $ 0.10 보팅해드리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onehand/500

헉...! 세상에나 감사합니다..!!

역쉬 금손 아이링님 ㅠㅠ 일러들 싹 다 갖고 싶네요><

헉 일러 루팡이 나타났다!
칭찬 감사해욧 ㅜ.ㅜ

이건 @thecminus 님의 작품이에욧><

이렇게 그림 잘 그리는 분 보면 저도 잘그리고 싶어져요. 팔로우 해놓고 계속 자극받아야 겠네요 ㅎㅎ

맞아요! 주위에 막 그림 잘그리시는분들보면 자극되죠 ㅋㅋㅋㅋ
팔로우 감사합니다 !!

그림이 예뻐서 들어왔는데, 중간과정이 정말 놀랍네요 ;;;

저도 다른분들 그림과정 보면 많이 놀라고 신기해하고는 하는데 비슷한 기분이려나요+_+
그림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과정을 공유하니까 비슷한작업하는 분들도 얻는게 있을듯ㅋ 잘보고갑니다ㅋ

저도 다른분들 그리는 과정 보면서 공부하고 익히고 하던게 생각나서
혹시나 저도 그런 과정들 보여주면 다른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을까 해서 올리게 되네요 ㅋㅋㅋ

그림이 좀 취향저격입니다 ㅎㅎ 나중에 일러 부탁드리고 싶을 정도네요!!

앗 좋게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이전에 그렸던 그림도 그렇고
이번 그림도 정말 멋진 솜씨이시네요~!!^.^
스팀잇에 금손분이 한분 더 들어오셨네요^^

더 멋진 그림 그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칭찬 고맙습니다 !! ^_^

표정에서 묻어나는 새침함에 심쿵 :) 그냥 웃고있는 것이려나요?

새침해 보이나용
무엇보다 웃고있는 입술을 예쁘게 표현하고싶었는데 어렵네요 흑흑 ㅠ

후자가 답이었군요. 제 취향이라서 그렇게 보일지도 모릅니다 -ㅅ-;; 입술은 이쁘게 잘 표현하셨는데요? 꽤 오래 봤습니다.

입술색이랑 어쩜 그렇게 이쁘게 했나 혼자생각했는데 역시 신경을 더 쓰셨군요ㅋ

색 잘나왔네요. 글레이징은 밝은색이나 원하는 색상으로 표현하기가 힘든데 잘하시는군요^^

맞아요 색표현이 어렵더라구요 ㅠ.ㅠ 글레이징으로 그리시는분들 모두 존경합니다..........

색채 표현이 정말 멋지네요 :) 과정샷까지 올려주시구 잘 봤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