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왓 !! 첫 posting 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Irene 이에요 ^_^
기분 좋은 아침입니다 ~~ ㅎㅎ

평소에는 아침에 눈을 뜨면 카톡으 먼저 열었는데
언젠가 부터는 카톡은 확인도 하지 않고 시세를 먼저 확인하고 있습니다 ㅋㅋ

오늘은 0.1을 찍고 기분 좋게 일어나고
현재 $227.33 을 달리고 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기분이 좋은 아침 ! 스팀 계정도 열리고 ~~~
빨리 포스팅 해보고 싶어서 이것 저것 눌러보고 있습니다 ㅋ

아직 익숙하지 않아 어렵지만
차분히 배워나가겠습니다 ~!

다들 잘부탁드려요~~~

Sort:  
Loading...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_^

ㅎㅎㅎㅎ 축하해용 아이린님 ~~^^ 여기서 아이린님이랑 함께한 즐거운 시간들을 공유하면 재밌을 것 같네요 ㅎㅎㅎ 항상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가득 ~~🙉

구래요~~~ 읗헤헤ㅔ헤헿 가끔 제 보팅에 몌님의 옆모습 뒷모습과 함께 할 수 있음 좋겠네요 ^^* ㅋㅋㅋㅋ

반갑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자주들려주세요^^

반갑습니다. 예쁜 여성분이 오셨네요. ^^
재미있고 좋은 이야기 많이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생활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존예.... 89년생이셨군요... 흐엏... 대박나시기바랍니당!

헤헿 감사합니다~~!! 좋은글 잘읽어보고갑니다 ^_^

첫 보팅을 제가 장식했네요 ㅎㅎ (스스로 보팅하신것 다음으로~)

우와!! 첫 방문객이시네요~~ 감사합니다 ^_^

어서오세요..
그러고 보니 저도 습관이 바귀어 있었네요 ㅎㅎ

ㅋㅋㅋㅋ 눈뜨자마자 시세확인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041.41
ETH 2947.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