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행알림]스팀파워 임대해주신 crowsaint 님께 감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https://steemit.com/kr/@iradara/5cufur

지난번 피싱사건으로 스팀파워 강탈당한 이후

그동안 정보를 포스팅 해주신 분들의 도움을 받아

회수요령을 터득하여 7일이 지난 지금 저는 스팀파워를 무사히 돌려받았습니다.

뺏긴 시점에서 가용 파워가 0.3으로 곤두박질 쳐서 아무 활동도 하지 못한 상황에 빠졌는데

pwr1.png

제 글을 보시구 @crowsaint께서

여유롭지 않은 상황에서도 선뜻 저에게 스팀파워를 임대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저는 일주일간 포스팅과 댓글을 마음껏 달수 있었어요

포스팅을 쓰며 오른손이 한일을 왼손도 알게 해주고 싶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고마운 마음을 담아 너무나도 약소하지만 1스팀달러 보내드립니다...

pwr2.png

Sort:  

아니 갑자기 웬 1스달이 들어왔나 해서 왔더니.
iradara님 자주 찾아뵙지도 못하는데 ㅠㅠ

소중한 1스달은 조만간 진행할 이벤트에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훈훈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96.23
ETH 2480.7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