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ESSAY #2] 장기 배낭여행자들이 말하는 여행의 목적, 그리고 내가 찾게 된 것.

in #kr7 years ago




Sort:  

대학원에서 공부중인데 이거 마치고 장기 여행을 떠나려고 하는데 생각해볼만한 글이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경험하고 돌아오시길 바랄게요 :) 장기여행은 정말 최고!!

I can’t understand what is written but the pic is amazing =)

I can't explain what Im feeling now in english well sorry about that :(

캡쳐하신거군요... 마음에 드는 폰트로 글을 쓸 수 없다면 이렇게 하는 것도 좋은 선택 같아요

보기 불편하시죠?ㅠㅠ 다음번엔 크기 제대로 맞춰볼게요!!

가장 재미있게 노는 방법!!! 이 말이 공감됩니다. 저도 여행을 왜 다니냐 물어보면 재밌게 살려고 다닌다. 이런식으로 얘길 하곤 하거든요. 실제로 딱히 이유가 있어서 떠나는것도 아닌지라... 떠나는게 즐거워 떠납니다. 새로운 장소에서 먹고 즐기고 하는게 너무 좋아서요 ^^

맞아요 인생을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 배울수 있는 시간들이었다고 생각해요. 한번 나가본 사람은 또 나가게 된다는 사실!

결국은 실천이 중요한거죠 ㅎㅎ 그걸 깨닫고 돌아왔다는 말이군요. 여행기 뿐만 아니라 에세이도 잘쓰시네요 종종 좋은 글 부탁드리겠습니다.

아 아니에요 ㅠ 그냥 연습중이에요 :) 이 부분에 대해서 말하고 싶은게 많았는데 줄여쓰느라 잘 말못하고 넘어간 부분도 있는거 같아요!! 핵심을 콕 찝는 연습을 해야겠어요!!

어휴 작아서 너무 힘들게 글을 읽었지만 공감가는 내용이네요 저도 저렇게 배낭여행을 시작했습니다 하하하

아 죄송해요 ㅠㅠㅠ 이쁜 글씨체를 하려고 했는데 이렇게 작아질줄은 몰랐어여... 다음엔 크기 꼭 키울게요!! 그리고 공감가신다니 다행이에요 :) 저 혼자만의 생각은 아닐까하고 조마조마 했는데ㅋㅋㅋㅋ

사진이랑 글 둘다 좋네요 ㅎㅎ 여행다닐때가 마음이 가장 편한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달말에 가려구요 ㅎㅎ

저도 이번달 말쯤에 베트남으로 가기로 했어요 ㅋㅋㅋ 훌훌 털어버리고 떠나욧!!

역시 아이폰갓트래블러님👍🏻
사진항상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꼬부기님 :) 글씨 폰트가 예쁜게 없어서 마크다운에 적고 캡쳐 했는데 빠르게 뜨고 잘 보이죠?ㅠㅠ 첫 실험이에요!!

요즘 사이트 접속 디바이스를 확인하면 모바일이 더 많습니다. 아이폰에서 보니 잘 안보이는것 같습니다. 한번 폰으로 확인해 보세요~~~
그래도 잘 보고 잘 읽었습니다. 아이거 눈이야. ^^;;;
음. 사진으로 노출을 하려면 동일한 가로 픽셀로 저장해서 올리면 됩니다만. 여러 방안을 찾아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앗 그렇군요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다음번엔 한번 테스트 페이지 만들어서 크기 정해야겠어요!!

지금의 나를 찾고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게 노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는 말이 영감되네요...멋진 사진과 멋진 글로 사람의 마음을 참...싱숭 생숭하게 만드시네요..ㅠㅠ 아 여행가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여름에 가셔야죠!! 전 베트남으로 확정 되었습니다 야호!!

사진도 그렇고 글도 그렇고 잘 보고 갑니다!! ㅎㅎ

보기 힘드셨을 텐데ㅠㅠ 잘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자주 놀러오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758.87
ETH 3484.13
USDT 1.00
SBD 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