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생존 신고!!

in #kr7 years ago


하노이 여행을 마치고 지금은 무사히 사파에 도착한지 3일 되었어요. 이곳은 인도차이나의 지붕이라 불리는 판시판 산 정상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높이가 3143m정도 되요!!


이 사진은 깟깟 마을에 살고 있는 아이들 사진을 찍어봤어요 되게 순수하고 수줍음이 많은거 같아요. 사진 찍으려고 하니까 숨더라구여 귀엽><


@leesol 님 대문 사진 잘 받았어요 근데 핸드폰으로 합성을 어케할지 몰라서 지금은 이렇게 올려요 죄송해요ㅠㅠ 아무래도 돌아가서 자세한 여행후기와 멋진 사진을 많이 올려야 할것 같아요!! 가장 큰 문제가 사진용량이네여 흑흑 그냥 노트북 들고올걸 그랬나봐여. 멋진 사진 많이 구했으니 기대해주세요 :) 지금 600장 정도 찍었어요!!

Sort:  

너무 멋진 사진이네요!! 다음 사진들도 기대되요✨

반갑습니다.
여행 잘하고 계시군요, 저도 휴가 끝내고 오늘 아침에 도착하여 샤워하고 사무실 출근 했지만 일은 안하고 멍때리고 있던 차에 @iphonetreveler님 글보니 기쁘네요
자주 소식 남겨 주세요.

오랜만에 뵙는 것 같네요 저번에 한달동안? 접속하기 어려울 것 같다고 하신 것 같은데 ㅎㅎㅎㅎ
여행 조심히 하고 오세요 ^-^

접속은 잘 되더라구요ㅋㅋㅋ 3G그렇게 느리지 않은거 같아요 문제는 포스팅 퀄리티인데 노트북으로 해야 쉽게 사용할수 있어서요ㅠㅠ 돌아가서 재대로 여행기 작성할게요!! 응원 감사해여!!

재밌는 여행되시길~ 그리고 항상 조심하시길!!

택시기사가 제일 무서워요ㅋㅋㅋ 그래도 베트남 치안은 좋은거 같아요 특히 사파는 최고!!

와.. 뭐 거의 내셔널지오그래피 급의 사진인데요.
멋진 풍경에 감탄 했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감사합니다:) 요즘 뎅기열 유행이라고해서 모기가 제일 위험해요ㅋㅋㅋㅋ 돌아가서 후기 올릴게요:)

헐 사진이 CG 같아요 그만큼 자연이 느껴지는 사진~^^

저것 말고도 멋진 사진 많이 찍었어요 ._. 돌아가자마자 바로 업로드 팡팡 할게욥!!

오호! 제가 사진찍는법좀 배워야겠습니다(T^T) 어서돌아오세엿!

와우 사진 몇장 안올리셨는데 느낌 너무 좋습니다. 여행중에 항상 몸 조심 하시고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여행길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올린건 포스팅 수준이 아니라 메모장 수준이지만ㅠㅠ 돌아가서 좋은 글 쓰도록 할게요:) 감사해욥!

아 네 ㅎㅎ 그래서 정말 향후 포스팅이 기대됩니다 ^^ 항상 조심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phonetraveler 님은 사진을 정말 잘 찍으시는 것 같아요 ㅎㅎ 사진찍으시는 법도 다음에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언제 한번 올려야지 생각은 했었어요 근데 자꾸 까먹게 되네여ㅋㅋㅋㅋ 구도랑 라이트룸 어플로 보정하는 법 알려드릴게요!!

넵 ㅎㅎㅎ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카메라로 찍을 자신을 없고 가진게 핸드폰 뿐이라.. ㅎㅎ

부럽습니다. 저도 내년엔..

내년 쯤에 사파 오시면 정말 좋을거에요!! 해발 3143m에서고 공사, 소수민족 마을도 공사, 사파타운도 공사. 그래서 지금은 조금 시끄럽긴해요. 아마 내년엔 더 발전된 모습으로 관광객을 맞이 할거같아요:)

시작은 몽골부터라고 마음먹고 세계여행을 꿈꾸고있습니다.
언제 스타트하게 될지는 아직모르지만 트레벨님 포스팅 보면서 정보 수집 및 대리만족하겠습니다 꾸벅.

Congratulations @iphonetravel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