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몰랑 일기 254 ㆍ오늘도 성투하라. 이땅에 많은 kr 스티미언들View the full contextioioioioi (76)in #kr • 7 years ago 이런 글 좋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단타에 소질이 있는거 같아 계속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