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언니 오빠 누나 형 들은 낼부터 이틀 일하고 쉬고 이틀 일하고 이틀 쉬고 이틀 일하고 쉬고 또 이틀 일하고 이틀 쉬겠네 부럽다..

in kr •  4 months ago

노동자는 웁니다 흐규흐규

이상 지금 퇴근하고 온 노동자의 한탄이었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ㅠㅠㅠㅠ 그래도 휴일추가수당은 나오겠지요...?

·

휴일추가수당은 먹는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은.. 쉬는날 없는건가..?

·

ㅠㅠㅠ 돈 다 긁어 모을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화요일에 휴가~~
월 목금 일합니다요!! ㅋㅋ

·

대박 부럽습니다ㅋㅋㅋㅋㅋ
아 이 좌절감..OTL ㅋㅋㅋㅋ

저도 주말 이틀 내내 근무..ㅠㅠ 수요일은 기필코 쉬어야지....
boolove ㅋㅋㅋㅋㅋㅋㅋ

·

이 포스팅의 포인트를 봐주셨네요 ㅋㅋㅋㅋㅋㅋ
boolove 입니다 ㅠㅠ

울었다 ...

·

형도 대부분에 속하는구나 boolove...

·
·

대부분이아니라서 울었어 아오이형 ㅠㅠ

·
·
·

울었다 ㅠㅠ

저도 눈물나는 노동자입니다 ㅜ
이번주는 토요일까지 쭉이네요ㅜ

·

우리 같이 힘내요 ㅠㅠㅠ
파이팅입니다!!!

형은 도대체 언제 쉬는거야??' ㅠㅠ

·

내가 서울에 있는 돈 다 긁어모아서 투자해줄게 기둘려!!!
ㅠㅠㅠㅠ

백수도 웁니다
나도 휴일좀 가져봤으면

·

무슨 소리인가요 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디지털 노마드!!!

에혀 내 처지아~ 얘기 왜 꺼내셔가지궁 ㅜㅜ

·

ㅋㅋㅋㅋ어디서 이런짤들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지맛쎄요!!!
근데 boolove는 뭘까용??

·

부럽다의 부럽 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당신의 발자국를 보고야 말았습니다~

ㅋㅋㅋ 농담입니다. 오늘 하루 굿데이요~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래서 선보팅 안하려다 한건데 ㅋㅋㅋㅋ 일하느라 아직 음원을 못들었어요 ㅜㅠ 제대로 들을 시간이 없어서 그래서 그런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잘못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키유님 저 지금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얼굴땡겨 ㅋㅋㅋ

·
·

그렇다면 암 웨이팅 포 유~ ㅋㅋㅋ

저도 쉬는날 회사는 안가지만 쉰적은 없네요 ,ㅡㅜ
크엉 어서 한주 보내고 꿀맛 휴식 보내기를 기원할게요

·

크으.. 정신놓고살고있어요 ㅋㅋ
파이팅입니다!!

고생이많네요..ㅜㅜ

·

정줄놓았습니다 ㅋㅋ 띠로리

빡씨구만

·

티오가 안나와아아

·
·

그놈의 티오..ㅠ

한탄을 끝으로 새글이 없군요 ! ! ! 일단 토닥토닥..

오이형의 새글을 원해

·

잠시 정줄놓고 라라여신님의 글로 힐링을 받고 있지요 ㅋㅋㅋ

downloadfile.jpg

커밍순 ㅋㅋ

·

라지형

·

라라언니

·

응답해줭

·
·
·
·
·

여신님 스팀챗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