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명산 등반.

in #kr7 years ago (edited)

휴가를 나와 가족들과 호명호수에 올랐다. 경기도 가평 상천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범한 호수가 아니라 국내 최초의 양수발전소이다.
DSC06746.JPG
우리는 상천역 뒤편의 등산로를 선택했다. 등산로 초입에는 ‘상천루’라 하여 가평군에서 상당히 큰돈을 들여 지은 목조건물이 있다.
DSC06747.JPG문제는 3년째 아무런 역할을 하지 못하고 방치되어있다는 것이다. 몇 년 전에 왔을 때는 이렇게 금지푯말까지는 없었는데, 어찌된 영문인지 모르겠다.
DSC06774.JPG
정상까지 두 시간 남짓 걸렸다. 산에 막 들어서서는 주변 사진 찍기에 바빴다. 사람이 너무 익숙한 새는 내가 다가가도 먹을 것 찼기에 바빴고, 사마귀는 다리를 다친 것인지 무언가를 노리는 것인지 우리가 모두 지나갈 때까지 움직이지 않았다.
DSC06756.JPG
호수는 벌써부터 많이 가물어 있었다. 지난 장마 때까지만 했어도 가득 차이었을 텐데, 지금은 물이 많이 줄어 있었다.

정상에 올라서는 동생에게 카메라를 넘겼다. 정작 호수 사진을 찍지 못했다.

산을 내려올 때는 버스를 탔다. 산을 내려오기 전에 찍은 사진이다. 잔디 위에서 뒹굴 거리다 나무가 보였다. DSC06850.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가평 저의 실질적 고향인데 좋은곳이지요
팔로우 보팅합니다

very nice view of friends, very beautiful

사진 여유로워보여요...^^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호명호수.
하늘이 넓어 보여 좋은 곳 이지요.^^
사진으로 인사하는 @kakaotalk 입니다.

image
Photo by @kakaotalk.

사진 잘 찍으셨군요.
저도 팔로우 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wow very interesting

굉장히 오래된 나무인것 같네요.
큰 나무 옆에서 산책하며 잠시 쉬어가고 싶어지네요.

it's interesting...

사진 잘 찍으셨네요. ^-^
평화로워 보입니다.
팔로우 & 보팅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