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에 군화가 두 켤레라니 1. 참돔 지키는 고양이.

in #kr7 years ago

DSC08082.JPG
진주에서 올라온 동생을 본 것은 대성리역에서다. 아버지가 조개탕집에 가자고 대성리역으로 나오라 전화하셨다.

조개탕집은 고양이가 지키고 있었다. 입구 옆에 여러 종류의 조개들과 생선들이 살고 있는 어항이 있는데 얌전이도 지키고 있다.
DSC08056.JPG
우리가 먹은 것은 참돔회와 조개탕이었다. 어머니께서 어항 속에 유독 참돔 한 마리가 팔팔하게 살아있는 모습을 보시더니만 요놈이다 싶으셨나 보다.
DSC08038.JPG
회가 익숙한 음식은 아니다. 어렸을 적 처음 먹었던 회가 송어축제에 가서 내가 잡은 송어를 회 쳐먹은 게 처음이었다. 익숙한 게 맛있다는 말이 맞다. 처음 먹었을 때는 이걸 무슨 맛으로 먹지 싶었는데, 몇 번 먹다 보니 이제는 맛있다는 건 알겠다. 사람들이 찾는 음식치고 맛없는 건 없다는 게 틀린 말이 아니다.
DSC08076.JPG
조개탕 사진은 찍지 못했다. 다들 먹느라 바빠 조개탕이 나오자마자 조개 껍질을 꺼내기 시작했고, 탕 속에 조개 살만 둥둥 떠다닐 때에나 되어서 사진을 깜박한 것을 알았다.

Sort:  

Cheer Up! 음~? 흥미로운 포스팅이군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good post friends. an army shoe and a cat tail guarding the door, there is a javelin in its place, plus more seaweed cooking. I like this post.

Upvote and resteem.

안녕하세요 ioc님, 두개의 군화 왠지 오랜 추억을 떠올립니다. ㅎㅎ
사실 저도 형이 한분계시는데 제가 이등병시절에 형님이 병장이셨지요 ㅋㅋ 군화 두개는 저희 집에도 있었답니다~~ 동생분과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조개탕이 땡기는데. 마지막에 조개탕의 사진을 못보아서 아쉽습니다. ㅎㅎ 사진을 보면서 대리만족을 하려고 했거든요.

are those raw fish?

Congratulations @ioc, this post is the seven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Superhero or Legend account holder (accounts hold greater than 100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Superhero and Legend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18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ese categories was $832.64.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고양이가 생선앞에서 정말 의젓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115.56
ETH 3203.2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