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 임대 활동계획] 7월 활동 계획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inverse입니다. 저는 오늘부터 7월 31일 24시까지 @lighthil 님으로부터 Steem Power를 임대받았습니다. 그래서 제 활동계획을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육아/뷰티/패션/요리/일상/꿀팁고퀄의 콘텐츠에 보팅하고 싶습니다. 물론 이 분야에만 보팅을 한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제가 이 분야에 주력하고 싶은 이유는 스팀잇 커뮤니티에 더 다양한 사용자가 유입되도록 유인을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우선 한정된 기간과 자원으로 제일 먼저 이루고 싶은 목표는 kr-babykr-beauty 태그를 활성화 하는 겁니다. 현재 @honna 님께서 kr-baby를 지원해주고 계시지만, 저도 도움이 되어드리고 싶습니다. 대한민국 엄마아빠 힘내시라고 응원해드리고 싶어서 그런 것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kr-beauty 태그 활성화는 스팀잇 커뮤니티에 여성 참여를 대폭 증가시키기 위함입니다. 남성위주의 커뮤니티는 땀냄새 나니까 커뮤니티 성장에 한계가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연령, 배경, 성별 가리지 않고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하겠습니다.


약속

  • 하루에 2회 초과 포스팅을 하지 않겠습니다.
  • 어느 한 콘텐츠에 30% 이상의 보팅파워로 보팅하지 않습니다. 제 포스팅도 마찬가지입니다. 단, @lighthil 님께는 100% 보팅하겠습니다.
  • 7월 15일부터 8월 7일까지 모인 스팀달러의 30%를 커뮤니티 홍보에 사용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런 기회를 마련해주신 @lighthil 님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그만큼 스팀잇 활성화에 최선을 다해서 7월 한 달간 활동하겠습니다. 스팀잇 여러분 응원 많이 부탁드립니다!^^

Sort:  

멋지고 좋은 활동 많이 기대할게요~~
기분 좋은 저녁 되세요^^

권정주님 감사합니다 ㅎㅎ 기대해주세요! 행복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넵~기대할게요~~
굿밤 되세요^^*

아동심리 육아관련 게시물 써야되겠군요 ㅋㅋㅋ 이번달 화이팅입니다-!!

아동심리 ㅎㅎㅎㅎ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닷 ㅋㅋㅋㅋ^^

오우~ 축하드려요 ~ ^^ 임대파워 .. 부럽습니다 ㅎㅎ 더욱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할테니 지켜봐주세요^^

축하드립니다 ^.^ !!

감사드립니다 !!! 지켜봐주세요.

안녕하세요 inverse님, 와우 남은 7월 바쁘시겠어요~~ 잘 하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스팀잇 활성화를 위해 많이 노력하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저도 얼마되지 않아지만 지금까지 온 것 같습니다. 감사드리며~ 좋은 활동 기대해 보겠습니다. 활기찬 주말 보내시길 바랄께요~~

성민님 항상 제 글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선을 다해서 커뮤니티 활성화에 기여해보겠습니다!

네 ㅎㅎ 기대하면서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멋진 활동, 응원하겠습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지켜봐주세요^^

축하드리며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최선을 다해서 활동하겠습니다^^

잘하실겁니다:) 응원합니다~!

성공트레이너님, 가입할 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관심과 응원 감사드립니다!!

활동계획서 잘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지켜봐주세요!

화이팅입니다 !!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지켜봐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945.54
ETH 3515.7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