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표절과 관련하여 처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유튜브 링크를 거는 건 저작권이나 표절 문제가 없을 것 같은데.. 블로그 펌은 좀 그렇네요. 저도 큐레이팅 하다가 하도 도배가 올라와서 뮤트할까 고민 많이 했었는데 일단 지켜봐야겠네요

Sort:  

유튜브 링크도 똑같은거죠... 내용 안에 일부로 녹아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단지 다른 사람의 유튜브 동영상 그것뿐이라면...

그러고보니 도배로 고통받으셨을 수도 있겠네요 @_@

아그런가요?? 제가 저작권 개념이 워낙 없어서 -.-;; 아무튼 이분 조금 변화해주셨으면 좋겠네용..

제가 잘 모를수도... ㅎㅎ 저도 저분이 좀 경각심을 가지면 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18.84
ETH 2623.3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