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내용수정) 비슷한 느낌의 로고

in #kr6 years ago (edited)

main_05_3.jpg

여행프로그램 배틀트립의 로고입니다.
지구모양의 원 둘레에 세계 각국의 상징적인 건축물을 배치한 컨셉입니다.

이걸 보고 "어라?!?!" 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2013년도에 친구 두명과 함께 법인을 세우고 어플리케이션 제작을 한 적이 있는데요,


travel_triple.JPG

위 이미지는 그 때 제작한 홍보동영상의 인트로 부분입니다.
지구모양의 원 둘레에 세계 각국의 상징적인 건축물을 배치한 컨셉이 같습니다.
제작은 홍보대행업체에 의뢰하여 하였고 컨셉제안은 저희 회사에서 했었습니다.

  1. 뭐야 이거 혹시? 따라한거 아니야?
  2. 에이 뭐 누구 머릿속에서도 나올 아이디언데 뭐

라는 생각이 동시에 들더라고요.

+그런데 댓글의 몇분의 의견을 들으니깐, ㅎㅎ 너무 범용적인 컨셉인 것 같습니다.
1번의 의심이 합리적인 의심은 아닌거 같아요.

땅땅 결론! 그냥 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많이 알려진 컨셉이다!


앱만들고 할때 재미있었는데, 새로운 시도를 스팀잇을 통해서 해봐야겠어요.

Sort:  

비슷하긴 하네요 흠... ㅋㅋ 증명하기가 참 어려운 문제인것 같습니다

다시보니 뭐~ 범용적인 이미지 같아요 ㅎㅎㅎ

거의 똑같은 거로 판단이 되네요ㅠㅠ
참 어려운 문제이긴 합니다...

비슷하지만 ~ 제법 많이 사용되는 컨셉같기도 해요 ㅎㅎ
어렵네요 !!

음 급하게 참고한(?) 티가 납니다
평소에 즐겨보는 프로인데
배틀트립의 로고를 보면 어디에도
배틀을 뜬다는 의미를 내포한 부분을
찾아볼 수 없는게 의아하긴 했어요

비슷한데... 예매하죠! 저도 이것과 비슷한 이미지들 예전에도 여럿 본 기억이 있어서... 누구나 쉽게 떠올릴만한 이미지라....

진짜 애매하다 ㅎㅎ
지구를 둘러싼 저런 비슷한게 많아서

진짜 애매하긴 합니다. ㅎㅎㅎㅎ

완전비슷한데요??흠.....

흠... ㅋㅋㅋㅋ 그저 웃지요 ... 흠...

표절이라고 하기엔 애매한 구석이 없지 않아 있지만 절묘하게 살짝 비틀었다 정도 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3.63
ETH 2522.7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