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ㅂ지원] 보팅지원 세분 선정발표(2주, 0.5$내외), 대역폭 스파임대 다섯분 공지(4주, 100SP)

in #kr6 years ago (edited)

newbie_door.jpg

안녕하세요. 이노빛💎 @innovit 입니다.
고래도 뉴비를 도울 수 있지만,
헌비도 뉴비를 (작게나마)도울 수 있지 않을까 해서 시작한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고민을 오래 했는데 시범적으로 해보고 수정, 보완하려고 합니다.


1. 뉴비보팅지원 (2주간 1일 1게시물, 0.5$ 전후)

기간 : 3월 19일 ~ 3월 31일 (2주간)
지원 : 1일 1게시물 0.5$ 전후의 보팅
선정인원 : @minsky @aussiessam @goodfeelings

@minsky : 시사, 영화, 책
@aussiessam : 호주생활속 영어단어&표현
@goodfeelings : 요리, 육아, 일상

오늘(3/19)부터 2주간 위 세분의 게시글에 1일 1회 0.5$정도의 보팅지원을 하겠습니다. 세 분 모두 저와 일면식이 없는 분들이고, kr-newbie 태그에서 글에 비해 보상이 적다고 생각되는 분들을 열심히 찾았습니다. 각자 전문성과 컨셉이 있으신 분들입니다.

보팅 지원을 댓글로 받으면, 선정이 되지 못한 분들이 더 많아지기에 직접 찾았습니다. 2주 후 새로운 뉴비보팅지원은 선정 방법과 선정 인원을 조금 더 고민해보겠습니다.


2. 뉴비스파임대 (대역폭 문제해결, 4주간 100SP 임대)

기간 : 3월 1일 ~ 3월 31일 (4주간)
지원 : 100SP 임대 (대역폭 문제 해결)
선정인원 : @ghdcks10 @yong2daddy @neoguri @yellownoda @gghite

대역폭(bandwidth) 문제 해결을 위한 스파 임대를 드리고 있는 분들입니다. 이번에 신규 선정은 아니고 따로 게시글 없이 댓글로 소통하여 3/1부터 임대를 해드리고 있는 분들입니다.

아직 2주 정도의 임대기간이 남아있기에 다음주 정도 릴레이로 임대받을 5분을 공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다섯분께서는 릴레이로 다음 임대받을 분을 댓글로 추천해주셔도 좋습니다.

저는 다섯 분만 릴레이로 하지만, 압둘라님 외 여러분들이 대역폭 문제해소를 위한 이벤트를 열어주시니 기회를 꼭 잡으세요!


하락장에 스팀잇에 남으시는 여러분들이 진짜배기입니다!
저도 작년 8월 하락장에 스팀잇을 2달간 쉬었는데요, 그 때 쉰것이 두고두고 후회가 되더라고요.

하락장에 스팀 채굴로 멘탈 부여잡고, 달나라 갈 때 같이 손잡고 환호를 지릅시다!!

왕관을 쓰려는 자여, 그 무게를 견뎌라!

Sort:  

이노빛님~ 좋은 프로젝트네요^^ 응원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하셨어요~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이벤트 제껍니다. 탄착군 형성하고 조준하고 있겠습니다 ㅋㅋㅋㅋ

당첨되신분들축하드려요^^전다음기회에...^^

ㅎㅎ 제가 자주 방문 안드린 분들 위주로 선정했어요 ㅎㅎ @hyunny 님은 그래도 종종 방문드렸어서?! ㅎㅎ 앞으로 자주 방문드릴게요

좋은이벤트하시네요 ㅎㅎ
팔로우하고갈게요 :)

감사합니다. 저도 찾아뵐게요 ㅎㅎ

좋은 이벤트 하시네요!
스팀 채굴 가즈앗~!!!

성실히 하다보면 좋은날이 오겠죠!

하락장에 한달간 모은 30달러 싸그리 스파업했습니다ㅋㅋ
대역폭에서 아주 조금은 숨쉴수있을듯 ㅎㅎ

크~~ 멋지다..!!! 자립하는모습 굿굿

우아 부럽네요 축하드려요~~

ㅎㅎ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당청되신분들 축하드려요^^ 이노빛님 멋진이벤트 감사드려요^^ 더욱더 따뜻한 스팀잇😍
날씨 쌀쌀해지셨는데 감기조심하세요^^

네~!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늘 댓글 너무 감사드려요 !

꺄아~~ 이게 웬일~~ innovit님 감사합니당!! 더 열심히 글쓸게용!!^^

제가 영광입니다!!! 2주동안 매일매일 출석도장 찍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예감님 @goodfeelings 님!! 이노빛님 좋으신분이에여 ㅎㅎ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아 아쉽 ㅋㅋㅋ

@illluck 님은 ㅎㅎ 항상 제가 자주 방문드리고 있어요 ~!!!

알죠~ ㅎㅎ
고마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92.36
ETH 2469.7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