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day Bnw Challenge 3일차

in #kr6 years ago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제가 지명하고 싶은 새로운 도전자는 @enturia 입니다.

Sort:  

ㅋ삼합에 막걸리네요...
정갈해보이는 이미지 좋네요^^

맛있는 안주와 술은 인생에서 빠질수가 없죠!ㅎㅎ
허접한 방송 보러 와주셔서 너무감사드립니다ㅠㅠ

저도 흑배을 참좋아해요.깔끔하고.
해서요.
팔로우하고 보팅하고가요

수육 인줄 알았는데 삼합이군요 ㅎ 아 맛있겠어요

아직 전 삼합을 못먹는 초딩입맛이지만 사진은 멋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0
BTC 60602.44
ETH 2617.13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