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머리 탈출!! - 풍성한 머리숱 만들기

in #kr6 years ago

오늘은 대머리 탈출 방법에 대해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나는 20대 중반 아가씨였을 때부터 정수리쪽 머리숱이 너무 적어서 고민거리였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머리숱이 많아지는 방법을 배우게 되었죠.
난 돈도 별로 들지 않고 시간과 노력만 들이게 되면 된다기에 속는셈 치고 실천을 했었는데요.
지금 50대를 바라보는 나이지만 머리숱에 대한 고민은 없게 되었습니다.
(오히려 아가씨 때 고민이 훨씨 더 많았습니다.)
내 주변 사람들도 많이 따라 하는데 3개월이 지나면 눈에 띄게 머리숱이 많아져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많이 받곤 합니다.
진심으로 말하건데 효과가 짱입니다.

이제부터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별다른 식이요법은 없고, 샴푸는 각자 사용하던데로 하시면 됩니다.
첫번째, 머리를 샴푸나 비누로 감습니다. 물론 여기서 깨끗하게 헹구는 것이 중요하죠.
청결은 매우 중요하니까요.
두번째, 되도록이면 린스나 트리트먼트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세번째, 마지막 헹굼 물에 식초 1방울을 떨어뜨리고 한 번 더 헹굽니다.
네번째, 수건으로 물기를 많이 제거합니다.

다섯번째, 가장 중요한 시기로 여기서 집중을 해야 합니다.
무엇보다도 빗이 중요해요.
마트나 인터넷에서 비싸고 정전기가 일어나지 않는 브러쉬빗을 구입합니다.
갠적으로 이태리빗이 가장 최곱니다. (일제나 우리나라 빗보다는요.)
머리를 숙여서 업어놓고는 계속 빗질을 하는 겁니다.
오래 할수록 좋지만 10분 정도 했으면 됐습니다.
머리를 바로하고 다시 빗질 조금하고 마무리를 하면 끝입니다.

너무 별것 없어 보이지만 1주 정도만 지나도 두피가 시원하고 건강해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머리속이 시원하고 각질이 제거 된답니다.
1달 정도 계속 하다 보면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여 멈출 수가 없어요.
3개월이 지나면 머리숱에 변화가 느껴지고, 주위에서도 머리숱이 많아 졌다는 말을 많이 듣게 된답니다.
물론 믿거나 말거나지만 효과를 본 사람이 한 두 사람이 아니니
머리숱에 고민이 있으신 분은 꼬옥 한번 시도해 보세요~

Sort:  

머리숱 고민 있는 주위 사람들에게 내용 소개좀 해줘야겟어요.ㅎ
잘보고 갑니다.ㅎ

믿고 도전해 보면 효과는 진짜로 본답니다~

저도 머리숱이 갈수록 줄고 있긴 한데 좀 여유있을때 저 빗질 방법을 사용해 봐야겠네요 ^^

빗은 이태리빗이 효과가 좋습니다. ^^

오오 좋은 팁입니다 : )
귀차니즘때문에
적당히 말려주기만 하는데 ㅠㅠ
시도해보고 싶네요

데충 말리고 머리를 숙여서 엎어서 꼭 브러쉬질을 해야 한답니다.

정말요 정말요???? 제가 고민이거든요 ㅠㅠ 꼭 시도할께요 !! 감사합니다

3개월 지나고 나면 숱이 풍성해 졌다는 말을 듣겠네요.
한 두 명이 효과를 본 것이 아니므로 한 번 꼬옥 시도해 보세요~

머리숱이 있음에 감사해야것네요

그렇죠? 풍성한 머리숱에 감사해야해요.
저는 숱이 없었는데 많은 노력 끝에
지금은 미용실 가면 머리숱이 많다고 해요.

비...빗질이요!!?
주변 친척분들도 많이 추천해주시던데 효과가 있다니 신기하네요!!
각질제거때문에 그럴수도 있겠어요 진짜. 머리 혈액순환 자극도 도움을 줄 것 같기도 하구요!!

정말 적극 추천해요. 제가 산 증인이고요~
두 달 전 에 시작한 대머리 아저씨 열심히 브러쉬질 한 덕에 머리숱이 많아졌어요.
두피마사지를 따로 받지 않아도 된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123.08
ETH 2628.5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