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휴대폰 V30으로 변경 [의식의 흐름]

in #kr7 years ago

2일된 뉴비입니다~ 글 읽다가 오타이벤트를 한다기에..저도 모르게 한번더 정독을 하게 되었네요 . 저는 보팅파워 10프로 그게 뭔지도 모르는데요 ㅋㅋ 어쨋든..글 정독한 기념으로..

오늘 알게 된 재미있는 것 중 하나는 카카오 채팅 백업과 복원이 편리해졌네요

편리해 젔다는 것입니다 가 더 자연스러운 문장인듯 싶네요

또 들어올것 같아서 보팅하고 팔롭하고 갑니다~
혹시라도 제글 보신다면 오타 많으니 찾지 말아주세요 ^^;;

Sort:  

오 그렇네요 앞에서의 문장이 더 자연스레 연결되니 좋네요. ^^ 고맙습니다 ~~
일정 수준의 보팅파워가 되면 보팅을(^표시) 할 때 퍼센트를 조절 할 수 있게 되요. 만약 게이지가 안뜬 다면 늘 100%로 보팅을 하게 되는 거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