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신중동역 교촌치킨에 소주한잔.와이프 네일아트상가자리 토론하고 왔네요

in #kr7 years ago

image

신중동역에 있는 교촌치킨입니다. ㅎㅎ
이쪽동네 살고있는지는 약 10개월정도 된거 같네요.

역바로 앞 작은 아파트에 살고 있는데 역이 가깝다는것과 조금만 나가면 술집천지라 너무 좋아요 ㅎㅎ

교촌치킨은 처음 가보는데..인테리어가 우드계열을 잘 섞어놓고 조명도 약간 어둡게 한것이 사람들이 다 이뻐보이고 잘 생겨보여요.

거기에다 이 마법의 소주를 먹게되면
#앞에있는 사람과 사랑에 빠지지 않을수 없다

설령 남자라 할지라도..ㅋㅋ

image

처음처럼은 정말 늘 한잔마신것 같아요 ㅋ

image

술을 마시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고 있었어요.

최근 주제는

와이프 네일아트 사장님 만들기

네일아트는 기본적으로 실력만 받춰주면 창업하기 쉬운 직군에 속하는것 같습니다.

초기 인테리어 1000만원내외 재료 1000만원내외
보증금과 권리금 2000만원 미만..4000만원 미만으로 접근 가능한데 저희는 조금이라도 금액을 싸게할수있고 월세가 싼곳을 보니 선택지가 많이 없네요.

맘에 드는곳을 찾았었는데 그사람이 그냥 운영한다 합니다.

어제는 맥도날드 옆자리 1층 유동인구 많은곳인데 1000/100만원으로 월세가 너무 쎄네요. 일해서 월세 다 가져다 줘야할듯..

아파트상가인데 작은 쇼핑몰 들어선곳 없나요 ㅎㅎ

이런저런 일들로 이야기꽃을 피우다 소주 세병먹고 들어왔네요 ^^

참. 오늘 처음으로 글작성에 대한 보상을 받았습니다.
하느님이 세상을 창조한지 7일만에 그에게 보상을 주었도다

5000원 되는 돈인데요~ 신기신기~
계속 스파가 쌓이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스티미언 여러분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muksteem 이거 써놓으면 먹스팀태그가 붙은건가요 ^^

Sort:  

첫 보상! 축하드립니다~
네일아트 사장님의 남편되기 역시 좋은 조건에서 꼭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ㅎ
먹스팀 태그 붙이시고, 먹스팀으로 등록될 곳의 주소를 (본문중에)적어주셔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아하..주소도 같이 넣어야하는군요 ^^;; 웬지 네이버같아서..진짜

Congratulations @inmoon9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좋은 자리 잘 구하셔서 대박나시길 바라겠습니다 ! ^^

대박나고 저는 놀면서 스티밋이나 하고 놀면 좋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745.68
ETH 3137.71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