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 steemit) 3화-바다의 미녀 참돔을 잡으러 군산으로!

in #kr7 years ago

image

본격적으로 쓰는 낚시 스티밋

3화 낚시에도 제대로 된 장비가 필요하다.

낚시를 시작한지 3년.

저는 일단 어떤 취미를 가지게 되면 가성비좋은 물품을 사용합니다. 너무 비싼 고가장비를 사게되면 금방 흥미를 잃어버렸을때 손해가 크잖아요

이제 3년차가 되면서 낚시가 더 좋아지고 낚시대에 대한 이해
릴에대한 이해. 장르에 대한 이해가 생기는거죠.

세상 만사 일들이 다 그렇지요.

스티밋을 일단 맨땅에 헤딩하듯 하고 있지만 어느정도 확신이 찼을때 스팀파워 즉 장비를 지르게 되겠지요 ^^

image

제가 자주 가는 곳은 군산에 신시도항이라는 곳입니다.
다른곳보다 복잡하지 않고 여기서 많은 포인트로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이지요 ^^

처음에 탔던 보트는 작은 고무보트인데 이제는 제법 배같은 걸 타고 있네요.

image

제가 자주나가는 멤버입니다. 회사동료인데 낚시계로 입문시켰더니 엄청난 고수가 되었어요. 뭐든지 최선을 다해 빠져드는건 좋은현상 같아요 ㅎㅎ

image

이 생선의 이름은 뽈락입니다.

너무 작아보이죠 ㅎㅎ
약간 작은 사이즈지만 최대 성인손정도밖에 크지않는 소형어종이에요. 튀김으로 해 먹음 그 맛이 일품이죠.

거제도쪽 여행가니 뽈락 큰거 5마리에 2만원받는 비싼 고기에요~

image

낚시하다가 너무 덥고 지루해서 군산말도라는 섬에 잠시 들렸습니다. 생리현상도 해결하고 점심도 먹어야죠~

image

오늘 점심은 샌드위치

편의점음식이 많이 발전한거 같아요. 특히 편의점 도시락은 가성비 갑이죠. 4000원도 안되는데 고기에 여러가지 반찬까지~~

다시 낚시하러 가 볼까?

오늘의 대상어종인 참돔을 잡으러~

image

이런..또 잡어가..ㅜㅜ
이넘은 놀래미란 아이로 가을철 회맛이 기가 맥힙니다ㅋㅋ

사이즈도 준수하니 머리치고 내장빼고 킵하기로

image

그러던중 후두둑하니 입질과 함께 릴을 차고 나가는 녀석

참돔 특유의 입질~ 기다린 보람이 있는!
이순간을 위해 오늘 하루를 기다린거죠 ㅎㅎ

사이즈는 그리 크지 않은 중학생아이
얼굴을 봤다는 게 중요하고 오늘 저녁 회를 먹을수 있다는 게 중요하죠 ㅋㅋㅋ

image

전 비록 참돔은 잡지 못했지만 사이즈 좋은 우럭~
한국사람이면 한번은 맛봤을 그녀석입니다 ㅎㅎ

image

그리하여 오늘 저녁에는 삼겹살 파티와 함께 물회를 만들어 봤습니다. ㅎㅎ

요리를 좋아하는 편인 저는 잡아온거 가지고 오늘은 뭘 해먹을까 고민고민하죠. 요새 물회 레시피 좋은걸 발견해서 해먹고 있는 야외에서 먹는 이런건 뭘 먹어도 맛있지요~^^

image

낚시스티밋에서 먹방스티밋으로 변경 ㅋㅋ

image

image

이맛에 끊을수 없는거죠~

하루에 게시글 두개이상 올리자 다짐했는데
4일차인데 잘 지키고 있어요.

근데 게시글 엄청 많이 올려도 괜찮은 건가요?

10개 올리고 짧은글 올려도?
글 쓰는게 채굴이라 하던데 그럼 많이 채굴하는게 좋은게 아닌가 싶어서요 ㅎㅎ

오늘만 지나면 즐거운 휴일이네요.
이번주는 다시 겨우내 먹을 갑오징어 잡으러 갑니다요~~

또 봐요~

댓글주시거나 팔롭하시면 저도 찾아가서 항상 즐거운 댓글 남기고 오겠습니다.

궁금증 하나. 글을 모바일에서 작성하면 추천이란 항목 체크가 있던데 무슨 기능일까요? 오늘역시도 궁금한것 투성이~

image

Sort:  

낚시 좋아하는데 한 동안 못 갔습니다.
부럽습니다. 팔뚝과 온몸에 전해지는 자극이 그립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하는 것을 할수 있다는것만으로도 저는 행복한 인생을 살고 있는것 같습니다. 헤헤 좋은 하루 되세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이번주도 즐거운 주말이 될것 같아용~ 낚시를 갈 수 있으니까요 ^^ / @juny21c님도 좋은 하루 되세용~~^^/

놀래미와 우럭.. 고기까지~ 정말 군침도는 먹방스팀있이네요!!
자주 구경오겠습니다!

저는 자연산(?)만 취급하는 아주 일류 요리사지요 ㅋㅋㅋ 이경규가 도시어부들 요새 방송하던데 제가 바로 도시어부지요~ 소중한 댓글 감사드리고 팔롭 했어요~ 보팅도 하러 가겠습니다 ^^/

도시어부 프로그램 몇 번 봤는데, 재미있더라구요.
저도 낚시 좀 좋아하는 편인데, 배를 타고 나가본 경험은 많지 않아서.. 부럽습니다!

처음엔 카약에서 작은 고무보트 > 좀 큰 고무보트 > 지금은 frp로 된 보트인데 사람욕심이 정말 정말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끝이 없습니다. 지금도 하층민인데 하고 싶고 사고 싶은거 다 하고 살려다 보니 쩐이 딸라요..ㅋㅋ 배타고 한번 나가보세용~ 갯바위와 다른 재미가 있어요..ㅎㅎ 불금입니다! +0+ b

나중에 엄청 큰 배 사시면 저도 좀 태워주세요~ㅋ
불금불금~!!

2층에 수영장 있고 비키니걸 태울수 있는 배를 사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

기~~다리고 있겠사옵나이다. 오매불망

스티밋에서 낚시 관련 포스팅은 처음인 것 같네요~~ 신선하고 보기 좋습니다 ^* 질문하신 추천 기능은 아마도 본인 포스팅에 대해서 보팅하겠냐 정도로 보입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글 작성할때 PC에서는 'Upvote post' 이란 체크항목으로 나오는데 빛블루님 말씀이 맞는거 같네요. 셀프보팅을 가능하게 만들어놓은 건가요 ㅎㅎ... 제가 한국에서는 낚시포스팅으로 1인자가 되겠습니다. 틈새시장...ㅋㅋ

아, 낚여서 들어왔네요. 내가 좋아하는 게 있다는 건 좋은 겁니다. 근데 오늘은 주님이 없네여?

주님이 누굴까요~ 저에게 주님은 용왕님인데..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