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구디역 술집 "그냥삼겹살집이나 할껄"이란 골뱅이집입니다 ㅎㅆ

in #kr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낚시하는 웹디자이너 @inmoon99입니다.

어제는 일도 바빴지만 술을 엄청먹고 먹은걸 확인하느라 바빠서 이제서야 스티밋에 들어왔네요 ㅎ

회식장소로 구로디지털단지역 맞은편에 있는

그냥삼겹살집이나 할껄

이란 골뱅이집에 댕겨왔어요. 이름이 참 웃기죠? ㅎㅎ

image

컨셉은 포차느낌인듯 합니다. 온 사방에 주저리 주저리 글들이 많고요 ㅎㅎ

image

무제한으로 부침개를 구워먹을수 있는데 퀄리티와 맛이 상당합니다. ㅎㅎ

image

사람이 많아지면 경쟁자가 생기니 비었을때 언렁 구워야 합니다. ㅎㅎ 이것만 6개는 먹은듯 싶어요

image

자연산 마른김도 제공하는데 이건 천원에 무한대로 구워 먹을수 있습니다. 천원은 양심적으로 내야하는데 현금이 없어서..누가 내줬나 모르겠네요 ㅋㅋ

image

장난으로 굽지 말라는 경고도..

image

인원수가 많아서..열심히 구워봐야죠~ 골뱅이가 생각보다 늦게 나와요 ㅎㅎ

image

image

추억의 쫀드기도 있어요. ㅋㅋ 술안주로 불량식품좀 이래저래 챙겨먹고요~~

image

탄곳없이 이쁘게 구워졌어요~ 짱 마시떠 ㅋㅋ

image

골뱅이 먹는법.

김에 계란말이와 골뱅이와 파채를 겯들여 먹는대.

image

자연산골뱅이라는데 사이즈도 크고 양념도 맛있어요~
골뱅이는 가위로 먹기 적당한 크기로~

image

자 입벌려. 골뱅이 들어간다!

image
손이 점점 빨라집니다. 대패삼겹살도 부담없는 가격~

image

라면도 먹어주고요..그냥 원없이 먹었네요.
저는 다이어트는 포기한지 오래니까요.

죄책감따위 이젠 없습니다 ㅋㅋ

image

이러니 소주를 왕창 먹었죠 ㅜㅜ

적당히 먹어야 겠어요.
위치는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인데 첨부는 귀찮은 관계로..

이상 먹스팀 포스팅이었어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부침개와 골뱅이라 ㅎㅎ 안주로 딱이네요

완죤 술안주죠

먹스팀 굿굿^^

Congratulations @inmoon9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