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늘은 일찍 출근하면서 아메리카노 한잔 ^^

in #kr7 years ago

image

회사일이 좀 밀려서 아침에 출근을 일찍 했어요.
이넘의 스티밋 가입하고 댓글달기에 재미들려서 업무시간에도 했더니 일을 너무 소홀히 했나봐요~^^

출근하면서 다른분들 글에 댓글달며 왔지만 30분동안 7분정도한테 댓글 못달았나봐요. 글 내용이 짧은것도 있고 긴것도 있고 무거운 주제는 정독도 해야하고요 ^^;;

제가 제일 잘하는 것중 하나가 꾸준함과 인내입니다.
결과는 항상 달콤했어요. ㅎㅎㅎ

이담번엔

2년동안 유튜브활동하면서 벌어드린 수익을 공개할까 합니다

주제는 이렇게 하면 돈이 안된다 정도? ㅋㅋㅋ
2년동안 꾸준히 했습니다.
이제서야 조금씩 반응합니다. 유저분들이요 ㅎㅎ

모든일엔 때가 있다 생각합니다.
스티밋을 지금 알게된것도 제가 스티밋을알게 된것도 이제 이걸 하라는 계시같아요.

까페 블로그 지금 그건 쳐다보지도 못하네요~
유튜브와 스티밋에 집중하렵니다~

오늘도 다들 발기(?)찬 하루 되세요 ^^

Sort:  

좋은 아침입니다! 유튜브 활동도 하시는군요!? 멋지십니다~

낚시하는거 영상찍거든요 귀차니즘땜시 자동만들기 기능으로..ㅎㅎ 그래도 뭔가 잡히면 꽤 볼만해요

아, 최강의 유튜버로서 유튜브 관련 얘기 기다려지네염^^

발기하라 발기하라!

저는 최하 유튜버라..제가 돈번거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