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carpediem 카톡방 홍보글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인사드리게 되었네요 :)
스팀을 알게 된 건 오래되었지만 가입한지 얼마안된
중고 뉴비 INKI 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steem carpediem 단톡방을
만들게 되면서 홍보할려고 글을 쓰게되었네요.

카톡방 제목 steem carpediem 그대로
steemit을 사랑하시는 스티미언 여러분들과
잡담도 하고 다른코인에 대한 정보도 나누면서
지금같은 하락장에 웃고 떠들수있는
웃음이 넘치는 방을 갖고싶었습니다.
하락장에도 즐거움은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코인 전문가도 아니고 차트를 제대로 볼줄도
모르지만 하락장이든 상승장이든 함께 웃고 즐기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할수있는
방이 너무너무 필요했습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단톡방을 만들게 되었네요.
스티미언 여러분 어느분이 오셔도 환영합니다^^

하락장에 얼마를 잃었다. 욕이나온다.
비트가얼마까지 내려갈꺼다.
이런 말들 하시는분들 보다는 다함께
하락장도 즐길줄아는 그런 멋진 분들이
오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와주시는 분들 한분한분 환영하겠습니다.

8A9160A5-241A-400D-9AE6-E3B5F2C8E661.jpeg

단톡방에 대한 관리는 불철주야
24시간 당직서는 마음으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엉커’라고
말씀해주시면 제가 소환됩니다^^

카톡방링크입니다 :D
https://open.kakao.com/o/g9nf3MF

비밀번호는 : smile 입니다^^
웃으면 상승장이 찾아오지 않을까요?

いちごいちえ (이치고 이치에)

  • 일생에 단한번뿐인 인연

제가 가장좋아하는 말입니다!!

카톡방에오셔서 저와 함께 좋은 인연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고마워요!!

엉커님 수고많으세요.
시간대가 안맞아 자주 대화하진 못하지만
이렇게 간간히 감시(?)하고 있답니다.
스팀 뉴비라 아직 리스팀뿐이지만 언젠가 인사드릴 날이 올거라 생각합니다.

감사하긴요~~제가 더감사드려야죠ㅎㅎ
리스팀도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ㅎㅎ
저고 팔로우하고 자주 감시(?)하러가겠습니다 :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하드포크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해입니다ㅠㅠㅠㅠ 하드포크는아니에요.....
ㅠㅠㅠㅠㅠ

톡방에 하드포크가 일어났네요. 어떤 체인이 더 길어질지 궁금합니다 ㅎㅎ

하드포크아닙니다~~오해하시면안되요ㅠㅠ

놀러갑니다 엉커님~~~ㅋㅋㅋ
롸잇나우

언제든지!! 얼마든지 오세요ㅎㅎ
격하게 환영해드리겠습니다ㅎㅎ

오랜만에 오셧네요^^
오늘하루 즐겁게 마무리 하세요

allsale님 잘지내셨나요?
제가 포스팅하면
항상 가장먼저 찾아주시네요ㅎㅎ
저희카톡방오셔서 좋은 인연으로 친목도모하면
좋을것같습니다^^

카톡방도 운영하시고 계시구나.
이제 일주일 조금 넘어가는 뉴비에요.
블로그 돌다가 소통하기 위해서 방문했습니다.
선팔 신청하고 갈게요 ^_^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카톡방도놀러오세요~~저도 자주자주찾아뵙겠습니다!!

지금 단톡방도 배터리를 엄청 잡아 먹어서. ㅋㅋㅋ 이따가 슬쩍 구경 가봐야겠어요 ㅋㅋㅋ

언제라도 놀러오세요ㅎㅎ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ㅎㅎ저도 자주찾아뵐께요^^

중고뉴비ㅋㅋㅋㅋㅋ딱 맞는 자칭이시네요ㅎㅎ 카톡방 만드셨군요!! 저도 당연히 가야죠 엉커님이 만드셨다면! ㄱㄱㄱ

킹과메기님이 와주신다니 영광입니다!!

스팀잇엔 유머가 초큼 더 필요해요. 조타조타 업봇꾹 ㅎㅎ

언제든지 오세요 ㅎㅎ환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07.49
ETH 2658.9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