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을 포스팅해보자!! 고기는 항상 옳다 :D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직도 포스팅 방향이 명확하게
정해지지 않아서 이것저것 다해보는 INKI라고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어제 가족 연말모임으로 모여서
다함께 먹은 소고기 포스팅을 해볼려고합니다!!

어제는 가족들과 좋은시간을 보내면서 먹스팀
포스팅 해야지!! 생각했는데 과음으로 인해
오늘 포스팅 하게 되었네요.

살면서 음식을 먹을줄만알았지 음식사진 찍고
이렇게 포스팅하게 될 줄은 꿈에도 생각못했네요.

첫 먹스팀이라서 많이 부족할수도있지만
많이 공부하고 글도 읽고해서
퀄리티 좋은 글을 쓸수있도록 노력해야되겠네요.

BAC1EBAD-2EAD-46B1-8B12-D734009BB42C.jpeg
한우 모듬 셋트입니다. (고기는 항상 옳다!! )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고깃집은 고기만 맛있으면 된다고 생각해요.

4370EE6F-8ED9-4A82-8DFC-AE9F66D67E7D.jpeg

맛있게 익고있는 고기를 사진에담고싶었는데....
아직 많이부족하네요. 하하하하하;;
다른분들 먹스팀 사진보면 먹고싶던데..
제가찍은 고기사진은 뭔가 허전하네요ㅎㅎ..
더분발해야되겠습니다.

B886754B-3212-4179-A7D9-0B0A3F8C7C66.jpeg

보통 고기를 먹고난 뒤엔 된장에 밥이나 냉면을 먹는데
이 가게는 된장찌개에 쌀국수를 특이하게 넣어줘요.
엄청난 별미입니다!!
연말에 가족분들과 좋은시간 보내시고
얼마남지 않은 2017년 마무리 잘하시길바랍니다 : )
다가오는 2018년 암호화폐시장은 어떤 방향으로
변화하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진해오시게되서 가게 방문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주시면 위치알려드리겠습니다. ^^

Sort:  

고기는 항상 옳다! 맞는 말인것같에요 ㅎㅎ

고기싫어하는사람은 거의없는것같아요ㅎㅎ

고기는 항상 옳습니다! :D 치킨도 항상 치느님이죠. 잘 봤습니다 :)

먹는게 가장 큰 행복 인것 같아요!! 하하

맛있었겠네요~ 마지막 국수는 와.. 정말.. 침고입니다.
팔로우 누르고 갑니다 ^^

진해 오실기회있으면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도 자주놀러가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흑백사진 챌린지에 inki님을 지목했습니다~
제 포스팅 확인해주시겠어요?

확인했습니다ㅎㅎ일주일동안성실히 해볼께요!!

가게 주소 올리시면 먹스팀 지도에 올라가게 되요

다음포스팅부터는 주소도 같이올리도록할께요ㅎㅎ
좋은정보 주셔서감사합니다!!

보다가 침고이네요.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오늘저녁은 소고기 어떠세요? 하하
연말이라 술먹을일이 많으니까 건강챙기세요^^

앗 고기는 항상 옮지만 된장국수도 맛나보입니다 ㅠㅠ
주소 올리면 먹스팀 봇이 보팅도 해줍니다. 꽤나 쏠쏠해요.

다음부터 먹스팀 글올리게되면 꼭 주소도
같이올려야되겠네요ㅎㅎ
진해오시면 꼭 한번가보세요!!

꺄오~ 고기는 언제나 옳죠!
엉커님 몰랐는데 배우신분 ㅋㅋㅋㅋㅋ
된장에 쌀국수라니... 쩝.. 보기만해도 배고파지네요.

고기 굽고있는사진이 너무허전해서 걱정했는데ㅎㅎ
된장에 쌀국수있는건 그나마 맛있게나와서다행이네요ㅎㅎ
진해 한번놀러오세요 :D

앗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보이시는 잉키님이다 ㅎㅎㅎ
고기 마블링 봐... 엄청 맛있겠네요

제이름으로 아이디를 만들었는데 여러가지 이름으로
불려지니까 새롭네요ㅎㅎ
방문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ㅎㅎ

Congratulations @ink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것저것 다해보는거 좋아요!!! 저도 그랬어요 지금도 그러고있어요 헤헤헤

아직까지 글로 표현하는게 많이 서툴고 어렵네요ㅎㅎ
차근차근 천천히 극복해나가야되겠죠?? :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07.49
ETH 2658.9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