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설에있었던일#2] 나를 챙겨준 고마운 사람들!

in #kr7 years ago

아 일빠 또 뺏김여...좌절이네요 ㅋㅋㅋㅋ
지덕체를 갖춘분과 함께 즐거운 식사장면 포스팅 기대합니다 ㅋㅋㅋㅋ하얀색 칵테일 엄청 맛나보이네요 왠지 말리부 베이스일거같은 느낌!!

Sort:  

주변에 소금이 붙어 있는 걸로 보아 저것은 마가리타가 틀림없습니다. 제가 맞으면 인조이님이 하이디 마가리타 한잔 사주는걸로 내맘대로 내기 훗

여윽시 술지식에 있어서는 하이디님이 스피드웨건이십니다...ㅋㅋ

이거 하이디님 말이 맞아요!! 마가리타가 확실합니다!ㅎㅎ제가 판정했으니 인조이님은 저랑 하이디님 마가리타 사주는걸로 내맘대로 내기 훗훗

홍열님 마가리타 1잔 당첨이요 ㅋㅋㅋ 넷이서 모여야할둣 ㅋㅋ

그리고 이 포스팅의 주인공은 "나야나"(저ㅋ)이기 때문에 인조인님은 홍열님과 하이디님과 저에게 마가리타를 사주는걸로ㅎ 내맘대로 내기 훗훗훗

이쯤에서 @injoy 님 소환!

원파인님더 마가리타 1잔 당첨이요 ㅋㅋㅋㅋㅋ 서울들오시면 다같이보아요 ㅋㅋㅋ 마기리타 쏨!!

하이디님 마가리타 1개 당첨이용 ㅋㅋㅋ

크흡..ㅋㅋ 아쉽네요 ㅋㅋㅋㅋ 농담이고 ㅋㅋ 찾아와주신것만으로도 항상 감사하죠 ㅎㅎ
언제 한번 자리 마련해드릴테니.. 참석하시겠습니까?

헉 진짜요?
이런 귀중한 소오개팅을 해주시다니
마련해주신다면 짱감사하죠 ㅠㅠ
나이차 많이나는거 아니겠죠 술품 ㅠㅠ

일단 당첨된 사람들과 한자리 마련하고 그 다음에 따로 또 마련하는걸루~ 가즈악!!ㅋㅋㅋㅋㅋㅋ 서울올라갈일 있으면 진짜로 연락드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013.49
ETH 2516.6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