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유물발견 그림들^^

in #kr7 years ago

부엉!! 부어어어어엉!!!!!!!!!!!!!!!!!!!!!!!!!!!!!!!!!!!!!!!!
부어어어어어어엉!!!!!!!!!!!!!!!!!!!!!!!!!!!!!!!!!!!!!!!!!!!!!!!!!!!!

죄송합니다. 너무 흥분했어요.
라나님 열기구에 부스터를 달고 남편분을 만나러 가고싶은 그림이 부엉이보다 조금 더 좋아요. 사랑은 언제나 옳으니까유 룰루
남편분이 왠지 그림받고 속으로 흐뭇한 미소를 지으셨을거에요 ㅋㅋㅋ

Sort:  

저땐 어떻게 저런 그림을 그릴 생각을 했을까 싶습니다. ㅎㅎㅎㅎㅎ 아 지금 보니 오글거리네요 ㅎㅎ많은 분들이 잠수정 그림을 좋아하시니 포스팅 하길 잘했다 생각도 듭니다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