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R] 묻지마 셀프보팅 반대 포스터 : Stop voting for yourself.

in #kr7 years ago (edited)

요즘 셀프보팅에 대해 말이 많습니다.

스팀잇에서 만든 기능 중 하나이니 셀프보팅을 할 권리가 있고,
다른 기능중 하나인 다운보팅으로 견제할 수 있다.
무조건적으로 셀프보팅을 금지해서는 안된다.'

묻지마 댓글 셀프보팅, 부계정 어뷰징 셀프보팅 등 셀봇이 기반이되어
악용되어지는 사례가 많다. 과연 양심의 문제로 넘길 수 있는가.

등의 여러 의견들이 많은데요

종합적으로

위의 포스터 처럼
많이 보팅해봐야 무효표가 되는 투표용지위의 도장들 처럼

마구마구 보팅하는 '기여 없는 셀프 보팅', '쿨타임 3초 댓글 셀프 보팅'은
근절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기에 포스터를 그렸습니다.

Sort:  

동의 합니다.

감사합니다.

의미 있는 포스터 인 듯 합니다. 꼭 쓰임새가 있을 듯 하네요.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동의합니다. 스티밋에 도움이 안되는 보팅은 자제해야죠

동의 감사합니다 ㅎ

셀프보팅은 개인의 자유지만 커뮤니티의 발전을 위해서는 근절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멋진 포스터 감사합니다!

girina님 감사합니다 ㅎ

한눈에 확 와닿는 포스터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음 반쯤만 동의합니다. 무분별한 셀프보팅은 그렇지만
저 문구는 셀프보팅 자체를 반대하는 것처럼 보일거 같네요.

맞습니다. 사실 영어가 안되서 구구절절 그부분에대한 설명을 포스팅으로했습니다 . 흑... 한글이최고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096.18
ETH 2412.88
USDT 1.00
SBD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