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스팀잇 코리아 로고를 만들어봤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어제 시작한 2일차 뉴비입니다.

kr 태그를 통해서 많은 한국분들을 접하고 팔로우도하며 배운것이 참 많았어요

감사한 마음에 스팀잇 코리아 로고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로고에는 의미와 상징이 담겨있어야합니다ㅎ

이 로고에는 KR스티미언들 모두가 KR 하나로 연결되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또한 KR로 부터 세계로 뻗어나가는 모양을 나타내었습니다.

한 분이라도 사용해주시면 저에겐 큰 영광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로고가 귀엽네요~ 잘보고 갑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와 디자인쪽 공부하시나봐요.. 2일차인데도 게시글 수가...! 앞으로 자주 뵐께요!~

너무 반갑습니다!

로고까지 만드셨네요! 다음글에 사용해볼게요:)

사용해주시면 정말 영광입니다 ㅎㅎ

와... 정말 멋지네요 로고 ^^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칭찬 정말감사합니다!

잘 만드셨네요. ^^
반갑습니다... 자주 뵈요. ㅎㅎ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습니다 ㅎ

인하이님 시안 좋네요

이틀 되신분 같지 않아 보입니다 좋은 작품 많이 하시고 행복하세요

저의 첫 손님 warstudy87 님 감사하고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한국분 이신가봐요! 저도 팔로우할게요^0^

반가워요~~

오 괜찮은데요. ^^ 의미도 좋네요. 굉장하십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프로그래머 분께서 칭찬해주시니 더욱 좋네요!

Congratulations @inhigh!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얼마 되지 않으신 분이신데도 엄청난 적응력이네요~^^로고 잘 보고 갑니다. 향후에 많은 사람들이 쓰일 날이 오길 바래요!!

언젠가는 그럴수 있겠죠? ㅎㅎ 희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06.46
ETH 3417.8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