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혜화역 4번출구 막걸리집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랜만이네요! 요즘 바쁘게 살다보니 스팀잇 포스팅 할 시간도 없고 ㅠㅠ 대신 돌아다니면서 엄청난양의 맛집 탐방을 했다는 !!

그래서 일단 오늘 소개시켜드릴 곳은 제가 지인 생일파티로 갔던곳 입니다!

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명길 21-5 ( 혜화역 4번출구로 나와서 쥬시있는 골목으로 가시다 CGV를 지나치기 직전! 에 왼쪽에 위치한 골목입니다ㅏㅏ)

이곳은 원래 소주 맥주 먹는곳이 아니라 막걸리집이지만.. 저흰 그냥 아무거나 먹었습니다!
(딸구라고 딸기맛 막걸리가 신기해서 하나 시켜봤지만....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위 두 사진은 세트메뉴입니다! (김치찌개+해물빈대떡 : 24,000원)

사실 저희가 다른 메뉴를 시키려 했으나 사장님의 만류로 인해 ㅋㅋㅋㅋㅋ 가격은 똑같은 메뉴였는데....
(사장님이 저 세트로 22년간 장사해왔다고 하시네용)

암튼 맛있게 먹고 케잌을 하는데 사장님이 생일자를 위해 주신 써비쓰! (그 옆 감자튀김도 서비스...)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생일파티를 잘 치뤘습니다~~

서피동파 꼭 식사가 아니더라도 식사 후 간단히 술을 먹을 수 있는 곳인거 같네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명길 21-5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역시막걸리집 가격은 옰습니다..!

그렇죠! 멀리 사시지 않으시면 친구들과 한번 가시는것도 좋은거같아요! 대학가라 다른 놀거리&먹을거리도 많고~~ 전 2차로 간 곳을 좀이따 포스팅 하려구요 ㅎㅎ

You got a 4.71% upvote from @mercurybot courtesy of @ingik25!

You got a 16.67% upvote from @votebuster courtesy of @ingik25!

가끔 감자튀김 같을걸로 서비스도 주시더라구요~ ㅎㅎ
여기 막걸리 종류도 많고 전도 맛있어서 저도 가끔 갑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희님 포스팅도 쭉 읽어보니 대학로 포스팅이 몇개 보이네요! 길가다 마주치는건 아닐지 ㅎㅎ

엇 대학로 자주 오시나요? ㅋㅋㅋ
그렇담 마주칠수도있어요 전 대학로 거주하는지라...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