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어숙회에 소주한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infinityco 입니다.

아버지께서 목포로 출장가셨다가

생문어를 집으로 보내오셨어요
image

image

문어를 어떻게 요리해야하는지 몰라서 찾아보니

굵은 소금으로 깨끗히 씻은 후 삶아서 초고추장에 찍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한번 해봅니다.
image
image

굵은 소금으로 구서구석 문어를 문질러서 닦아줍니다.

그리고 물로 행궈주면 문어가 깨끗해 집니다~

image
image

냄비에 담궈서 삶아 주는데요

너무오래 삶으면 질겨서 먹기 힘들 수있어요|~

image

적당히 삶아졌다면

꺼내서 먹기좋게 썰어주세요~~

image

문어는 익으면 붉은색으로 변하죠!

먹기좋게 썰어놓으면 어찌나 이쁜지...

ㅎㅎㅎㅎㅎ

image

문어숙회를 초고추장에 찍어서 한점!!!

그냥 먹으면 섭하죠!!!

소주가 빠질 수 있나요? ㅎㅎㅎㅎ

image

한국사람은 소주한잔에 문어숙회 한잔하면

끝 아니겠습니까? ㅎㅎㅎㅎ

오늘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팔로우와 보팅은 @infinityco 에게 큰 힘이 됩니다.

무조건 답방 가니까요 소통하고 지내요~~^^

Sort:  

크.. 오늘같은날 문어숙회에 소주한잔 너무좋네요.
오늘 저는 일때문에 술을 못마셔서 눈으로나마 취하고갑니다
좋은사진 감사합니다^_^

참으로 안타까운현시루이네요~ 불토에 일만하고있다니요...
아무쪼록 수고하시고 조만간 숙회에 소주한잔 드시면서 힘내세요~~^^

아, 문어 숙회~ 꽃처럼 아름답습니다~ ㅎㅎ

아름다움과 맛까지 책임지는 문어숙회 입니다

그렇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70.04
ETH 3497.5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