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란 조개 파스타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infinityco 입니다!

오랜만에 집에서 아들을 위한 파스타를 한번 만들어 봤는데요

파스타를 먹고싶다는 아들을 위해 마트 가서 조개와

파스타 면을 사서 집에 있는 나머지 재료로 한번 만들어 봤어요

먼저 파스타면을 삶아놓고 삶아지는동안 재료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image

quote
파스타 면삶기
quote

image
image
image

냄비에 물을 넣고 소금을 넣은후

물이 끊기 시작하면 파스타면을 넣습니다.

총시간 8분정도를 알람 맞춰서 8분정도를 삶아주면 됩니다.

quote
파스타소스만들기
quote

image
image
image

후라이펜에 기름을 두르고

마늘을 볶아서 마늘기름을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양파를 슬라이스 해서 볶아주시면

베이스 완성 입니다.

image
image

냉동새우를 해동해서 먼저 넣고 볶아주다가

바지락을 넣어주세요~~

image

바지락을 넣고 볶아주다가 화이트와인을 넣어서

조개 입을 벌릴때까지 뚜껑을 닫고 육수를 만들어주는데요

저는 화이트와인이 없어서 맥주로 해봤어요~^^

image
image

뚜껑을 닫고 맥주로 삶아주면 조개가 입을 벌리면서

조개향이 가득 베인 육수가 베어나옵니다~

image

명란 조개파스타의 하이라이트인 명란젓은

껍질을 제거하고 알만 준비해주세요~

image

그리고 명란젓을 넣어서 같이 볶아주시면 됩니다.

image

명란젓이 어느정도 익있을때 그동안 삶아놓았던

파스타면을 넣어주시면 되는데요!

파스타면은 삶아서 찬물에 행구지말고 바로

후라이펜에 넣어주세요~

image
image

파스타면을 넣고 달달달 볶아주세요~

파스타면에 명란의 짭쬬름한 맛이 베일때까지!

너무 오래 볶을필요는 없습니다.(이미 면은 익은 상태이니까요)

마지막으로 면을 부드럽게 해주기위해선

불을끄고 올리브오일을 뿌려서 비벼주세요~

그러면 오일리하면서 맛있는 명란조개파스타를 맛보실수 있습니다.

image
image
image

맛있게 만들어진 명란조개파스타를 이쁜 그릇에 담아서

맛있게 드시면 즐거운 한끼가 완성 됩니다~^^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infinityco 팔로우와 보팅을 해주신다면 답방은 100% 입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저는 왜 파스타를 하면 간이 안맞는 걸까요 ㅠ ㅠ 한국가면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

면 삶을때 소금 넣으시고 소스만들때 간을 봐가면서 하시면 잘 맞을꺼예요~~
다시한번 도전해 보세요~~^^

저파스타 정말좋아하는데 군침이도네요 ㅎㅎ

ㅇㅎㅎ 만들기 의외로 간단해요~ 한번 집에서 도전해보세요!
정말 맛있답니다. 와이프가 밖에서 사먹는것보다 더 맛있다고 칭찬해줄 정도였어요~ㅎㅎ

접시에 담긴 요리를 보니 너무 배가고프네요~^^

간단하게 할 수있는 요리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99.04
ETH 3509.1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