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나들이, 편의점에서 라면 끓여 먹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infinityco 입니다.

언제나 업보팅과 팔로우를 환영하며 답방을 약속드립니다.

처가가 한강옆에 있어서 몇년동안 다니면서

처음으로 한강에서 라면을 끓여먹어봤어요~ㅎㅎ

매번 티비에서 보기만했는데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해보기로 했습니다.

image

처가 위치가 강서구쪽이라 양화대교 방면으로 걸어보기로 하고

조카와 아들을 데리고 자전거도 태워줄겸 해서 나왔어요

image
image

5살 조카 윤슬아가 4살 려한이를 태우고 힘겹게

자전거를 태우고 가봅니다~^^

너무 귀엽죠? ㅋㅋㅋ

image
image

청명한 가을 하늘이 운동하기 딱좋은 날씨였어요~

그래서인지 자전거 타는 사람도 엄청 많고

런닝하는 사람도 엄청 많더라구요~

양화대교를 지나자 마자 편의점들이 나오기 시작하는데

그나마 사람이 좀 덜한 편의점으로 가서 라면을 한번

먹어보았어요~~^^

image

라면을 끓이는 기계가 있더라구요~ㅋㅋ

한강 편의점에서 라면 끓여 먹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1. 한강 편의점에 들어간다.

  2. 먹고싶은 봉지라면과 계란을 산다.

  3. 계산대에서 계산하면서 "끓여먹을 용기 주세요" 이야기 한다.

  4. 라면용기에 봉지라면을 넣고 스프를 넣어준다.

  5. 라면기계에 용기에 바코드를 인식시킨다.

  6. 라면기계 인덕션위에 라면용기를 올리고 "조리시작" 버튼을 누른다.

  7. 기다린다. 1분30초 남았을때 계란을 깨서 넣는다.

  8. 끓기 시작하면 잘 저어준다.

  9. 한강을 바라보며 맛있게 먹는다.

image image

라면기계에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잘 따라만하면

맛있는 라면을 드실수 있어요~~^^

바코드를 인식시키면 물 량을 자동으로 조절하고

시간도 자동 설정 되더라구요

image

라면이 끓기 시작하면 잘 저어주면 되는데요

끓는 장면은 언제봐도 넘 맛있어 보이죠!

영상을 보니 또 배가 고파지네요~~ㅎㅎ

image

저도 신기한데 아이들은 더 신기해 하더라구요~~ㅋㅋ

라면 하나를 금방 다 먹고 또 하나 끓였어요

image

정말 맛있어 보이죠?

언제나 라면은 옳습니다.

image

아이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한강 나들이를 마쳤어요~~^^

한강 옆에사는 사람들이 부러워지는 시간 이었어요~

나중에 또 처가댁 갔을때 가봐야겠네요~

날씨좋은 가을 더 추워지기전에 여행 다녀오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infinityco 업보팅과 팔로우, 댓글은 사랑 입니다~ㅎ

Sort:  


This post was resteemed by @steemitrobot!
Good Luck!

Resteem your post just send 0.100 SBD or Steem with your post url on memo. We have over 2000 followers. Take our service to reach more People.

Pro Plan: just send 1 SBD or Steem with your post url on memo we will resteem your post and send 10 upvotes from our Associate Accounts.

The @steemitrobot users are a small but growing community.
Check out the other resteemed posts in steemitrobot's feed.
Some of them are truly great. Please upvote this comment for helping me grow.

오 요즘 한강엔 이런것도있군요! 강보면서 먹으면 정말 맛있겠어요!

네~! 저도 처음 가봤는데 넘 재밌더라구요! 맛도 있구요~!ㅎㅎ

저도 저기서 라면 끓여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ㅎ

ㅇㅎㅎ 벌써 해보셨군요! 정말 맛있던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4.97
ETH 3175.0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