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쟈니의 인터뷰#29] 이런 직업은 어떠세요?

in #kr6 years ago

우와 쟈니 삼츈 간만에 삼츈 인터뷰 보니 또 잼나네요 ㅎㅎ
근데 그 인터뷰할때 확확 꽃는 직설적 질문은 여전하시네요
이 사장님도 내색은 안하셨어도 은근 속으로 놀라셨을듯 ㅎㅎㅎ
근데 그 유리병이 내압유리병이 있고 일반이 있는건 또 처음 알았어요 와인유리병이 그냥 일반 유리병이겠거니.. 아니 이런생각 아예안했었는데.. 이젠 와인을 보면 이건 내압유리구나~ 하고 생각하게 되겠는걸요 ㅎㅎ 덕분에 지식 +1 늘었습니댜 ^^

Sort:  

저도 지식 +1 했습니다 ^^ 맥주면 생맥주, 병맥주 요렇게 딱 두가지로 구분지어서 마셔댔는데, 이렇게 다양한 맥주의 세계가 있다니...^^ 회사 업무 차, 알아본 세상이었지만, 그 덕에 저도 정말 재밌었네요. ^^ (사장님, 조사한다는 핑계로, 샘플로 산 31 가지 맥주는 잘 마셨습니다~~베스틴 라빈스 서티원샷~~~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80.36
ETH 2642.0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