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과일 이야기] Passion fruit - 백향과

in #kr6 years ago

으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마지막에 빵터졌어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큰볼일봐도 향기난다구요? 이거......대박인데 진짜?? 솜털삼츈 저는 망고스틴 제일제일제일 좋아해요 진짜 뭐 이런 과일이 있지 할정도로.. 그래서 태국가면 제일 많이 먹는게 바로 망고스틴이에요!!! ㅠㅠ 여기는 안팔아서 너무 아쉬워요..... 한국은 터무니없이 비싸서 못사먹고..

근데 삼츈 망고스틴 저번 태국갔을때 한봉다리 샀는데 거기에 벌레가 너무너무 많더라구요 날파리같은거? 그거는 농약을 안치고 달달해서 꼬이는거죠? 물담가놓으니 없어진것 같긴하는데.. 속으로는 안들어가는거죠??? 첨에 너무 충격적이라 이젠 안먹어하다가 결국은 먹긴했지만 ㅎㅎㅎ 궁금하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72.21
ETH 2389.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