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일기#42] 크리스마스 축제 1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71029_092638570.jpg

안녕하세요 @indygu2015(인디구)예요!

사실 제가 사는 텍사스 엘파소는
좋다 나쁘다 딱 말하기는 힘든 것 같아요.

.

캘리포니아나 워싱턴처럼 엄청 이쁜것도 아니고
뭔가 막 막 활발한것 같진 않지만
대부분의 원하는 상점이나 마트들이
가차이에 많이 있어서 불편한것 하나 없으니깐요.

.

그래서 딱히 삭막(?)은 해도
불평할 순 없는 곳 같아요 ㅎㅎ
얼마전에는 크리스마스 전등식?
이 있다고 해서 놀러가봤어요!!!

.

간만에 어딘가에 놀러간다는 생각에
맘이 엄청 들뜨더라구요 >__<

.
.
.
KakaoTalk_Moim_4MKgDRtQngmlBh1F8yYbjYfdMiPf22.jpg

제 들떠보이는 마음이 사진에서 느껴지시나요?
룰루랄라 애처럼 기뻣답니다 ㅎㅎㅎ

.
.
.
KakaoTalk_Moim_4MKgDRtQngmlBh1F8yYbjYfdMiQChs.jpg

주차를 하고 축제하는 장소로가니
엘파소 주민들이 한자리에 다 모인것 같더라구요.

.
.
.
KakaoTalk_Moim_4MKgDRtQngmlBh1F8yYbjYfdMiRZwS.jpg

KakaoTalk_Moim_4MKgDRtQngmlBh1F8yYbjYfdMiUbVo.jpg

KakaoTalk_Moim_4MKgDRtQngmlBh1F8yYbjYfdMiVzaO.jpg

KakaoTalk_Moim_4MKgDRtQngmlBh1F8yYbjYfdMiXdtg.jpg

역시 축제하면 플리마켓들이 한창이지요!
미국의 플리마켓도 먹는것에서부터 시작해서
손수 만든 것들, 애완용품들,
아티스트들의 예술작품 등등 종류가 다양하답니다!
항상 이런 플리마켓에 오면 모찌를 위한 것들을 사곤했는데
이번에는 왠일로 안샀네요 ㅎㅎㅎ

.

저는 플리마켓을 구경하는것도 넘 재미있고 관심도 있어서
한국에 있을때 플리마켓도 한창 진행했었는데..
결혼하고 미국와서는 다 추억이됐네요 ㅎㅎㅎ
나중에 베이킹을 좀 더 연마해서 저도
플리마켓에 참가하면 넘 재미있을것 같아요 ^^

.
.
.
KakaoTalk_Moim_4MKgDRtQngmlBq7Hu2yUh60x76TCoN.jpg

이렇게 코바늘?? 뜨개질? 열심히 하시는 분도 계시던데
미국은 캐릭터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ㅎㅎㅎ

.
.
.
KakaoTalk_Moim_4MKgDRtQngmlBh1F8yYbjYfdMj9RMC.jpg

거닐다보니 광장에 대형 트리가 있어서
또 기념샷 하나 남겼답니당 :)

.
.
.
KakaoTalk_Moim_4MKgDRtQngmlBh1F8yYbjYfdMj0f18.jpg

불빛 가득한 나무 밑에 있으니
꼭 은하수 밑에 있는것 마냥
너무 신비롭더라구요.

.

위에 사람들이 다 한곳을 보고있는게 보이시나요??
모두 퍼레이드가 지나가는 쪽을 바라보고 있지요.
( 사실은 아무것도 안보여서 앞 사람들 뒷통수 보고있는 격이지만...>___<)

.

이날 퍼레이드보는게 주 목적이였는데
사람들이 너어어어무 많아서
설치해둔 대형 티비로 집에서 보는것 마냥
퍼레이드를 보았답니다ㅋㅋㅋ

.
.
.
KakaoTalk_Moim_4MKgDRtQngmlBh1F8yYbjYfdMj8LzI.jpg

사람들이 너어무 많은데
사진은 막 찍어야겠고..
집에와서보니 이쁘디 이쁜 대형 트리가
이렇게 날라가듯 찍혀있지뭐에요 ㅋㅋㅋ

.
.
.

뒷이야기는 또 내일 이어가겠습니다 ^^

.
.
.

후문.png

오늘도 제 주저리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좋은 주말 보내세요 이웃님들 :)

Sort:  

재밌어 보여요! 특히 저 별이 쏟아져 내리는 듯한 느낌의 나무는 정말 멋집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황홀한 기분이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아마군님!!
사실은 사람들이 너무너무 많아서
황홀함을 만끽할 순간이 많지 않았어요ㅎㅎ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북적북적대는 곳에 가니
넘넘 좋더라구요 ^^
미국은 보통 이렇게 축제가 아니고서야
북적이는 곳에 가기가 힘드니깐요 ^^

와... 이런 문화가 이쪽에도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
행복한 저녁이셨겠는데요?!

바다거북님!!
한국에서는 바다거북님이 있잖습니까!
더욱 풍성하고 좋은 문화 만들어주실거라
절대 의심치 않습니다 ^^

Merry Christmas @indygu2015 Enjoy well in USA

think @mimbel !
But I'm not indygu2016 lol

I corrected it mdr

hehe thanks!

외국의 축제를 대리만족할수 있는 글 잘 읽었습니다~^^

와~~ @cegecorn님이시다 ^^
글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군요.
저는 이번 한 달은 연말까지 회사에서 야근하며 보내야 할 듯 합니다. ㅜㅜ

아이고 우짜면좋아요 ㅜㅜㅜㅜㅜㅜ
회사 때찌때찌!!!

일요일인데 오늘도 사무실에 출근해서 일하는 중입니다. ㅜㅜ

으잉ㅜㅜ
제 마음이 다 아리네요 철우님ㅜㅜ
힘내세요 빠샤빠샤!!
우리나라 아부지들 모두 화이팅!!!

따뜻한 나라의 크리스마스는 저런 분위기 이군요!!

그러게요 !! 그런데
이젠 따뜻하지마도 않아요 오토렌트님 >_<
요즘 오돌오돌 떨면서 출근하고 있답니다 ㅎㅎ

생기가 넘치는 시장과 커플사진...잘 봤습니다.
세상 좋네요.
이렇게 집에 앉아서 멀리있는 나라의 풍경을 볼수 있으니 말입니다^^

헤헤헤 정말 요즘 결혼하고 미국와서
테크놀로지의 감사함을 톡톡히 보고 있어요
부모님과 매일매일 문자 주고받을 수 있고, 전화에
그것도 부족하면 화상통화까지 ㅎㅎㅎ
정말 세상 좋습니다 ^^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ㅎㅎ
마지막 심령 사진이 예술입니다. ^^

심령사진 ㅋㅋㅋㅋㅋ
노아님 저 빵터졌어요 >____<

마지막 트리사진 느낌있어요ㅎㅎㅎ팔로우 하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갈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83.13
ETH 2342.8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