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STEEMIT) 모바일앱(Mobile App)은 어떤 모습일까?

in #kr7 years ago (edited)
스티밋(STEEMIT) 모바일을 어떤 모습일까?

연일 가격을 높여가는 스팀(STEEM)의 가격을 보고 흐뭇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오늘은 이같은 스팀의 가격 상승에 대한 기대감을 좀 더 높여 볼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를 가져왔습니다.

스티밋의 모바일 버전의 공식 앱이 현재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모두 알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스팀의 모바일 계획의 일부를 유추해볼 수 있는 자료가 있는데요.

여러분도 이제 아시고 계실 "애픽스"의 공식 디지털 마케팅 팀 "WeCare4u 에이전시 - http://www.wecare4u.agency" 는 애픽스 뿐만이 아니라 스팀 팀의 공식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이기도 합니다.

이들 사이트에서는 스팀에 대한 방향이 설명되어 있는데요. 이와 더불어 모바일 플랫폼에 대한 부분이 이미지로 제안되어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페이지 생성 시점이 스티밋의 마크가 변경 되기 이전이라 현재 스티밋의 마크가 적용되어 있지 않고 스팀 자체의 로고가 적용된 이미지입니다만, 아이폰과 애플 워치에도 적용한 이미지들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VVVV.png

steemit_04.jpg

steemit_05.jpg

steemit_06.jpg

steemit_07.jpg

이같은 이미지는 단순히 샘플용 이미지로 렌더링 된 디자인 모컵(Mockup)일 가능성도 존재하겠지만, 마케팅 팀이 자의적으로 공개적인 UX 를 만들어 적용하기는 어렵다는 것을 고려한다면 아예 실현 가능성도 아예 배제할 수는 없을 겁니다.

최소한 일단 모바일 버전의 스티밋 앱에 대한 스팀의 개발 의향에 대해서는 확인이 가능할 것 같네요. 실제 공개와 런칭이 언제가 될 지는 스팀 코어팀들만이 알고 있겠지만, 실제로 공개된다면 스팀에게는 꽤나 호재 뉴스로 적용될 공산이 크지 않을까 싶습니다.

Sort:  

네드 존 잘이네요.
스티밋 모바일 앱 정말 기대됩니다

esteem 은 써봤는데 좀 불편하더라구요.. 빨리 스티밋 어플이 나왔으면 하네요 ㅎㅎ

네 저도 빨랑 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오오 기대되네요!! 얼른나와라!!

모바일과 더 잘 어울리는 서비스인듯! 예쁘네요 ㅎㅎ

언제나오냐 이놈들아!!!!!!

멋지네요! 기대됩니다 ㅎㅎ

나오면 신규인원들도 확실히 많이 유입 될 거 같아요. :)

완전기대되네요 ^^

좋은정보 캄솨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910.39
ETH 2452.33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