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EX (https://www.coinex.com) 자체 거래소 토큰 무료 배포 공고

in #kr6 years ago (edited)
CoinEX (https://www.coinex.com) 자체 거래소 토큰 무료 배포 공고

거래소들의 독자 코인 런칭 붐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최근 후오비 토큰 HT 에 대한 글을 올려 드렸는데, 이번에는 CoinEX 에서 독자 코인 런칭에 대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CoinEX 는 제 글에서 몇번 소개해드린적이 있었죠. CoinEX 는 BCH 를 기축통화로 하는 거래소이며, 중국 ViaBTC 가 그 배경에 있는 거래소입니다.

재미있게도 CoinEX 는 다음과 같이 자신들의 코인 분배에 대한 티져를 게재했습니다.

zz.png

"10억개 발행, 프라이빗 펀딩과 ICO 도 없음. 게다가 무료."

과연 어떠한 방식으로 배포 될런지는 잘 모르겠으나, 아마도 거래량 증대를 위해 거래 대금에 따른 분배 방식을 취하거나, 특정 코인 홀더들에게 에어드랍 될 방식이 유력해보입니다.

세부 사항은 곧 발표 될 것으로 보이네요. 현재 저도 CoinEX 에 일부 자금을 보유 중인데,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어쨋거나 무수히 생겨나는 거래소들로 인해 거래소간의 경쟁도 차츰 더 심화되고 있습니다. 거래량을 가져오려는 자구책으로 저마다 독자 코인을 런칭하고 있는 모양새인데, 과연 어떤 방식으로 소비자들을 유치할런지 지켜보는 재미도 쏠쏠하겠군요.

Sort:  

Thanks very good post !!!!

Awesome Work!

Keep it up!!!

@cryptoinvestinfo

감사합니다

캔디였으면 좋겠네요^^ 사이트가 예뻐서 저도 쓰고있습니다. 모바일 환경이 별로라 어서 앱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글 늘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뭔가 심플하면서도 예쁘기까지한 사이트 디자인은 정말 최고 수준이죠. 캔디에게도 에어드랍 된다면 감사할 따름입니다. :)

서리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거래소 가입이 가능하다면 코인엑스에 가입해봐야겟어요!

비캐반토막이났는데 드랍이라도...

뭐라도 옮겨놔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소비자로서 이런 거래소들 간의 경쟁을 반길 뿐입니다.
캔디 받으려고 해당 거래소에서 비캐 보관 중이라 다행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와....CoinEX 대단하네요. 계속 지켜봐야겠어요(자금도 좀 옮겨야할까 싶네요ㅋ).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아. 좋은소식이네요. 저번에 비캔디 에어드랍할때 거래소이동간에 교통체증 심할까봐 겁먹고 안보내서 캔디못받았거든요 ㅜㅜ.
방금 몇몇 장투 알트코인 coinex로 보냈어요. 아~ 무료토큰 이번엔 꼭 받고싶네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