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최초 스페셜티 커피 아울렛 "블랙워터포트(bwport.com)" 오픈(적립금+20%할인)

in #kr6 years ago (edited)
한국 최초 스페셜티커피 아울렛 "블랙워터포트(bwport.com)" 오픈

123.jpg

대한민국 대표 커피 미디어 "블랙워터이슈(bwissue.com)"에서 대한민국 전역의 유명 커피 로스터들의 스페셜티 커피를 한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온라인 아울렛 "블랙워터포트(http://bwport.com)"를 런칭했습니다.

기존의 원두 커피 구입처가 개별 사이트에서 이뤄졌고, 그에 대한 포인트 혜택이 각각의 쇼핑몰에 귀속된다는 점은 소비자들로서는 꽤나 불편한 점이기도 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블랙워터이슈는 다양한 국내 유명로스터들과의 협력을 통해 이들의 커피를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포인트등의 혜택이 한곳에서 이뤄지는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ba.png

현재 대한민국 커피 로스터들과의 협력을 통해 커피 원두를 포함하여 140여종의 전국 각지의 스페셜티 커피와 커피 관련 제품을 소싱하였고, 현재 정상적으로 런칭되었습니다.

참여 로스터들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인스타그램과 각종 SNS 와 연계된 할인 쿠폰 발행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커피 매니아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와 더불어 지난 독자 출판으로 사업분야를 확장하면서 첫 출간 프로젝트로 진행되었던 "REGRAPHY" 도 마무리 되어 현재 프리오더를 받고 있습니다. 이미 출간 이전에 유럽 전역으로의 Whole sale 제안이 들어오기도 하고 있고, 한국의 바리스타 분들에게도 많은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은 다음 포스팅을 통해 그동안의 출판이 있기까지의 여정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록체인이 미래의 산업의 형태를 바꿔놓을지언정, 우리의 현실속 삶 역시 계속됩니다. 블록체인과 더불어 항상 본업과 생활에도 충실한 투자자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물론 커피는 "블랙워터포트(bwport.com)"에서 구입하시는 것도 잊지 말아주세요!

참고로 https://www.instagram.com/explore/tags/블랙워터포트/ 를 통해 살펴보시면 20% 할인 쿠폰이 떨어집니다. 꼭 원하시는 커피 20% 할인 받으셔서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혹시나 스티밋에 원두커피 구매 후기를 올려주시는 분들께는 적립금과 더불어 "보팅 지원"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태그는 "bwport" 라고 달아주시면 됩니다. :)

Sort:  

커피 좋아하는 분들은 좋겠네요^^

뭔가.. 인돈사님 글은 읽으면 저도 경험하는듯한 기분이 들어요ㅋㅋ

^^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 잘보고 가요~

커피계의 편집샵 느낌이군요 ㅎㅎ

그러합니다. ^^ 한국에서 가장 큰 단일 규모의 커피 편집 온라인 샵이죠!

구경가겠습니다~!!

닉네임부터 !!! ㅎㅎㅎ 예가체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관심이 갑니다.

울 와이프가 좋아하겠네요. 소개시켜줘야 겠어여.
감사합니다.

20% 할인 쿠폰 꼭 챙기세요!

우와.. 포인트 결합은 정말 좋은 것 같네요..!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상선님은 몸이 몇개이신가요..?
상능력자 인정합니다.ㅋㅋ

몸은 당연히 하나..! 입니다.

오랫만에 커피 포스팅이네요 :)
처음에 커피 포스팅에 이끌려서 뵙다가 요즘은 이오스 관련 글만 읽으니 커피 전문가이셨던 걸 잠시 잊게 되었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0.35
ETH 2623.3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