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코인베이스의 비트코인 캐시(BHC) api 지원

in #kr7 years ago (edited)

1.png

레딧의 비트코인 캐시 포럼에 재미있는 추측이 올라왔습니다. 코인베이스의 거래관련 api 에 비트코인 캐시 - BCH 약어를 넣으면 관련 json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다는건데요. 쉽게 말해 이는 거래소 api 에 BCH 가 추가되었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https://api.coinbase.com/v2/exchange-rates?currency=BCH

아직 코인 베이스에 상장되지 않은 다른 코인들은 404 오류가 발생하고 있는데, 코인베이스가 BCH 를 상장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는건가? 하는 생각도 해볼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코인베이스는 이미 BCH 에 대한 출금 지갑은 오픈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기에 그와 관련되어 마련된 api 일수도 있겠죠.

하지만, api 를 적용한다고 상장이 확정되는 것은 아닙니다. 때문에 이런 사소한 루머 등을 직접적인 투자에 데이터로 활용하시는 것은 너무 리스크가 크다는 것을 항상 염두해주시기 바랍니다.

1월부터 코인베이스에 상장될 코인들에 대한 추측과 많은 루머들이 떠돌고 있습니다. 세심한 투자 전략으로 가치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지금은 죽여놓은거 같군요 ㅎㅎㅎㅎㅎㅎㅎ

지금은 내렸네요. 저는 다운 받아뒀는데, BCH 기반 마켓을 테스트 중이었을까? 의구심이 들기도 합니다. ^^

네. 뭐 거의 정설로 받아들여지고 있긴 하지요. 저쪽에서도 시총보고 그쪽 거래수익을 버리긴 뭐하니, 언젠간 하겠지 했는데 생각보다 빠를 것 같습니다.

@noctisk 그런데 해당 json 내용이 BCH 에 대한 타 코인들의 rate 비율에 대한 내용입니다. 기축통화 비율에 대한 내용이란 거죠. 만약이라도 단순 상장이 아니라 BCH 가 코인베이스의 기축 통화 중 하나가 된다면 어찌될지 기대가 됩니다. :)

글쎄요 저 json 자체는 그냥 단순 교환비 뿐이라, 거기까지 가는건 과한 추측이 아닐까 싶네요. 개발자놈들이란 생물이 생각보다 단순해서 그냥 모든 암호화폐에 대한 교환비 자체를 통으로 뿌린걸수도 있습니다(...)

@noctisk 너무 과한 행복회로를 돌렸나 보네요. ^^ 여튼 재미있는 해프닝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이정도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볼 만 하네요
꾸준한 도움글 감사합니다!
제가 스팀잇으로 돌아오게 된 이유도 indeed님 영향이 좀 강합니다 ㅎㅎ

^^; 감사합니다. 그런데 저는 indend007 입니다. ㅎㅎㅎ 뭐 어떻게 불러주셔도 상관은 없습니다만-

서리님 글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It looks like api for BCH. Yeah Thanks for the caution, will not used until you confirm it again it is good for us.

^^ Google did it works well, Yeh if it might be a just rumor. :)

지켜봐야겠네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thanx to suggest about this exchage but i have no any BCH yet and hope i will buy or convert some other coins in it small @indeed007

잘 보고 갑니다.^^ 성공투자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 글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가고 보팅 하나 누르겠습니다! :)

기다림이 지루해질 즈음에 흥미있는 포스팅 감사합니다. 가치있는 글들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04.11
ETH 2452.38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