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EX 의 CET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 소개, 7일간 자산 비율에 따라 무료 배포 예정

in #kr6 years ago (edited)

1.jpg

CoinEX 의 CET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 소개

장이 흉흉할 때는 재미삼아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일전에 안내드린대로 CoinEX 의 자체 코인인 CET 코인의 에어드랍 이벤트가 이벤트 페이지를 꾸리고 카운트 다운에 들어갔습니다.

현재 1월 30일까지의 가입자에게 무료 배포된 3억개의 코인 이벤트는 종료되었으나 총 7억개의 코인을 일주일 동안 배포하는 메인 이벤트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CoinEX 측에서는 총 CoinEX 거래소의 잔고 USD 환산가액 대비 고객의 자산 현황 USD 가액을 표시해주고 있으며, 매일매일 총 1억개씩의 코인을 거래소 잔고 환산 비율로 고객에게 에어드랍할 예정입니다.

즉, CoinEX에 자산을 예치한 고객들은 총 7일 동안 매일 1억개 CET 코인 중 "총 거래소 잔고 대비 본인의 잔고 비율만큼의 CET 코인"을 무료로 받습니다.

매일매일 계속해서 받을 수 있으며, 이는 1일차부터 예치할 경우 7일 동안 꾸준히 많은 CET 코인을 받을 수 있다는 말을 의미합니다. 현재 1일차 이벤트 시작 전 약 18시간을 남겨두고 있으며, 매일 수령 현황은 이벤트 메인 페이지에 기록 될 예정입니다. 저는 일단 지난번 비트코인 캐시 캔디 및 가입자 대상의 CET 를 수령했기 때문에 이번에도 주어지는 에어드랍을 위해 일정 부분의 자산을 추가로 예치해두었습니다.

다만, 총 자산이 10만불을 넘어가면 맥시멈 10만불에 해당하는 금액만큼만 에어드랍된다는 점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거래소가 가장 큰 불안요소인 만큼 단순히 이벤트 참여를 위해 막대한 자금을 예치하실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도 충분히 감안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예치가 포인트군요.. 이참에 업빗을 벗어나볼까요? ㅎㅎ

십만불근처도 못가기에 그 부분은 걱정안합니다 :) 아 그럼 저번에 받았던 사람도 또 기회가 있는건가요?

좋은정보감사합니다 ㅎㅎ

서리님! 7일? 7주일? 7일이겠죠?ㅎㅎㅎ 첨에 글만 보고 7주일인 줄 알고 깜짝 놀랐어요! ㅋㅋ 음 제 자산 정도면 몇개를 받게 될 지 궁금하네요 ㅎㅎ 미리 비트캐시도 옮겨서 캔디도 받았으면 좋앗을 텐데ㅜ흑흑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앗 수정하겠습니다. ^^ 7일이죠.

이참에 이사가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지금이라도 들어가야겠군요.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항상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상선님~^^
cet 가격이 얼마정도에 형성될지 궁금하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70.43
ETH 3380.02
USDT 1.00
SBD 2.51